어느 여성이나 섹스에 대해 알 권리가 있다. 남자의 육체를 다루는 방법을 알면, 쾌락도 커지지만 그에 못지 않게 당신이 주도권을 쥘 수 있다는 사실도 확인하게 된다. 과거의 편견과는 달리 여성이 침실의 지배자기 되는 것이 숙녀답지 못한 일은 아니다.성적 능력은 어머니가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성이라는 존재의 일부 이다. 최고의 연인이 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모든 영역에서 더욱 성공적인 여성이 될 수 있다.

조명을 이용해 관능적인 분위기를 잡아라
남자는 시각적인 자극에 강하게 반응한다. 그 말은 즉, 은은한 불빛을 로맨틱함과 결부시키는 쪽은 여성뿐만이 아니라는 것. 영화에서 나오는 연애 장면 치고 벽난로 앞이나 촛불, 혹은 석양이나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 아래서 연출되지 않는 것이 거의 없을 정도다. 현대의 영화 제작 기술 덕분에 은은한 불빛과 사랑 사이의 연상 작용은 사람들의 무의식 속에 깊이 뿌리 박혀 있다. 그러나 이러한 불빛의 자극적인 효과는 아득히 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할리우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컨셉트를 더 미화시킨 것뿐이다.

은은한 조명의 가장 큰 장점은 자동적으로 분위기가 바뀐다는 점이다. 그런 분위기에서는 목소리를 낮추게 되고 그러면 더 잘 듣기 위해 상대와의 거리를 좁혀야 한다. 나지막한 목소리로 주고받는 대화, 몸을 더 가까이 하는 것, 상대의 말에 귀 기울이는 마음의 자세와 같이 사소한 세부 사항들이 바로 육체적인 관계를 가질 때 매우 중요한 단계가 된다. 이러한 은은한 조명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미적인 효과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형광등 아래서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주름이나 눈가의 기미 및 사소한 결점을 커버해 준다. 영화나 사진에서는 뒤에서 조명을 받는 ‘역광’을 이용하여 모델이나 배우들은 훨씬 젊어 보인다. 늘어진 피부와 허리 부분에 튀어나온 살이 역광에서는 눈에 띄지 않게 가려지기 때문이다.

키스는 단순 그 이상이다
키스야말로 남녀의 성적 합일이 이루어지는 시초이다. 입술이 서로 닿을 때, 다음에 벌어질 일이 예감되기도 하며, 서로에게 애정을 갖고 있더라도 키스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거부감을 느낄 수밖에 없다. 따라서 낭만적인 전희 중에 하는 키스는 단순한 키스 이상의 것을 내포하기도 한다. 길고 낭만적인 섹스에 잘 어울리는 키스테크닉을 소개한다.

▶꼭 다문 입술은 열정과는 거리가 멀다. 죽은 물고기에게 키스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정말 키스를 원하지 않는다면, 아무 감정 없이 키스하는 것보다 아예 하지 않는 편이 더 낫다.
▶여러분 입술이 그의 피부에 닿을 때, 그가 여러분 입술의 바깥쪽뿐만 아니라 안쪽까지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의 손에 시험해 보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혀를 조금만 사용하다가 차츰 강렬하게 움직인다. 딱따구리 동작을 연상시킬 정도로 너무 빨리 입안으로 들어갔다 나왔다가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런 테크닉은 절대로 상대를 흥분시키지 못한다.
▶그에게 키스하면서 깨물기도 하고 몸을 애무해 주면 좋아한다. 하지만 반드시 서서히 진행하면서 그의 몸을 마치 방금 발견한 보물이라도 되듯 조금씩 탐지해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닦고 나면 모든 것이 깨끗하고 매끄러운지 혀로 치아와 잇몸을 훑어본다. 그와 똑같이 그의 입안에서 여러분의 혀를 움직여 보라. 그리고 그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해 본다.
▶키스가 뜨거워지면 다른 전희로 옮아가 그의 입술에서 멀리 떨어진 곳을 애무하게 된다. 하지만 입술은 관능적인 쾌락의 기점이므로 다른 행위를 하는 중에도 계속 입술로 되돌아와야 한다. 키스가 그의 “성적인 모터를 자극하여 돌아가게 만드는” 수단이라고 생각하라. 그리고 그 모터가 제 속도를 내면서 회전할 수 있도록 유의하라.
▶천천히 하라. 그는 흥분할수록 더 빨라지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를 정작 흥분시키는 것은 서서히 그리고 신중하게 진행되는 움직임이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절대 서둘지 말 것이며, 상대가 서두르더라도 거기에 끌려가지 말라.

손의 효과는 기대 이상
황홀한 섹스의 열쇠는 전희에 있다. 그런 섹스를 위해서는 테크닉과 지식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리고 전희의 능력은 손을 이용한 테크닉에서 비롯된다.
손을 이용해 전해지는 쾌감은 실로 놀라운 것이다. 7만 2천여 개의 말초신경을 지니고 있는 손은 강렬하고 흥분되는 성적 자극을 이끌어 내기도 하고 상대에게 전해줄 수도 있다. 촉감은 실제로 가장 강력하고 놀라운 성욕의 원천이기도 하다.

1단계 : 윤활제를 양손에 바른다. 양손을 가볍게 비벼서 손과 윤활제를 따뜻하게 한다.
2단계 : 엄지손가락이 밑으로 향하게 하여 양손을 앞으로 뻗는다. 이때 팔꿈치가 바깥쪽을 향해 있어야 이 테크닉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회전 동작에 무리가 없다. 엄지를 검지에 대고 손바닥은 바깥쪽을 보게 한다. 다음 어느 쪽 손이든 한 손으로 조심스럽게, 하지만 단단히 페니스의 아래 부분을 잡는다. 여러분 쪽에서는 손등과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만 보이고, 그는 자신의 음모 위에 놓여 있는 여러분의 엄지손가락을 보게 된다. 다른 손은 그의 페니스를 쥐고 있는 손이 행위를 끝내면 곧바로 투입될 수 있는 위치에 놓는다. 이 테크닉은 연속 동작으로 시행되기 때문에 한 손이 행위를 하는 동안 다른 손을 어떻게 해야 하나 염려할 필요가 없다.
3단계 : 페니스를 잡은 손으로 기둥을 따라 단 한번에 쓰다듬어 올린다.
4단계 : 귀두 부분에 이르면 병뚜껑을 열 때처럼 손을 가볍게 돌린다. 꼭 손이 귀두 부분에 닿고 나서 돌려야 한다.
5단계 : 귀두와 손바닥이 접촉하는 면을 넓게 유지하면서, 손을 페니스의 뾰족한 끝부분 너머로 180도 회전시킨다.
6단계 : 손을 180도 회전시켰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은 이제 자신의 쪽을 향하게 되고 손등은 그를 향하게 된다. 그 상태에서 손을 다시 페니스 아래쪽으로 내려 출발지점으로 돌아간 후 곧바로 다른 손과 교대한다. 중간에 중단되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재빨리 손을 교대해야 한다.
7단계 : 교대한 손으로 2단계부터 6단계까지 시행하고, 또다시 손을 교대한다. 계속 반복한다.


여성의 선물, 오랄 섹스
오랄 섹스는 닿는 느낌, 시각적 자극, 청각적 자극 등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음으로써 많은 남자들이 자기가 에로틱한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고 말한다. 오랄 섹스 때 남자는 육체적인 힘을 들이지 않고도 오르가즘에 오른다. 바로 이 때문에 오랄 섹스는 남자에게 주는 여성의 선물이라고 하기도 한다. 그에게 황홀한 오랄 섹스를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요소가 필수적이다.

▶오랄을 위한 준비운동
-고환 다루는 법
파트너의 고환을 다루기 전에 먼저 자신이 남성의 고환을 애무해 본 적이 있는가와 남성이 고환의 애무를 받아본 적이 있는가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 남성의 고환을 애무해 본적이 없다면 처음부터 아주 살살 다루는 것이 좋다. 남성이 고환 애무를 받아 본 적이 없는 경우도 마찬가지. 고환 외에 고환과 항문 사이에 털이 없는 부분, 즉 회음도 애무한다. 한 손으로 링을 만들어 움직이는 동안, 다른 손으로 회음을 가볍게 만진다. 마치 앞의 사람에게 더 가까이 오라고 손짓하는 듯이 손가락으로 까딱거리며 회음을 쓰다듬는다.

그가 이 느낌에 익숙해질 만하면 똑같은 동작으로 고환을 쓰다듬으며 애를 태운다. 한 두 번 그런 다름 다시 회음으로 간다. 그는 다시 고환으로 되돌아가 달라고 말하던가, 당신의 손가락을 자신의 고환으로 가져갈 것이다. 이는 그가 당신을 신뢰하고 있으며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다는 뜻이므로 좋은 신호다. 당신이 그를 조금 기다리도록 하면, 남성은 더욱 더 흥분될 것이다. 그는 말로든 몸으로든 무엇이 자기를 흥분시키는지 드러내게 된다.

어떤 남자는 고환이 약간 당기는 느낌을 좋아한다. 하지만 비틀어 짜거나 꼬집어서는 안된다. 고환을 만질 때는 손톱 손질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그가 당신의 손을 세심히 들여다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고환에 닿는 손톱에 조그만 흠집이라도 있으면 즉각 느껴지기 때문이다.

-W자 운동
남자의 다리와 사타구니가 만나는 곳에서 시작해 혀를 붓처럼 사용해 W자를 쓰듯이 음낭 옆을 밑으로 쓸고 내려와 두 고환 사이에서 다시 위로 올라갔다 내려 온 후 음낭 다른 쪽 옆을 위로 쓸고 올라가는 운동이다. 한번 W자를 그린 후에는 끝난 쪽에서 시작해 다시 한다. W자의 중간 지점에서 혀는 회음까지 내려가야 한다. W운동을 하는 처음과 끝에는 당신의 뺨 한쪽에 그의 넓적다리가 닿고 다른 쪽 뺨에는 음낭의 옆면이 닿게 된다. 이 운동을 하면서 당신의 침으로 음낭을 미끄럽게 만들어 다음 순서인 고환 입에 넣기를 준비할 수 있다.

▶오랄 섹스
다른 섹스처럼 오랄 섹스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둘간의 커뮤니케이션이다. 그가 무엇을 느끼고 원하는지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무엇이 가장 좋은지 말해줄 수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파트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말고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오랄 섹스야말로 최고의 친밀감의 표현이다.

1. 손으로 링을 만들어 입에 붙인다.
2. 입을 페니스 전체 길이를 따라 위 아래로 움직이면서 남성에게 적합한 강도로 빤다. 이때 입 위에 붙인 손으로 위, 아래로 움직이거나 비틀어 돌리는 등 다양하게 움직인다.
3. 혀는 계속 움직이며 때때로 혀를 다른 각도나 방향에서 움직이거나 W자 테크닉을 사용한다.
4. 손으로든, 혀로든 고환과 회음을 잊지 않고 애무한다.
5. 다른 쪽 손으로 그의 몸 다른 부분을 쓰다듬는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