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 잡는 미친 라인업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가 여군 특집부터 중년, 그리고 동반 입대까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특집을 잔뜩 마련했다. 그동안 믿고 보는 여군 특집에 이어 중년 특집이 성공했고, 동반 입대 특집으로 짝꿍과 함께 군생활을 하는 이색적인 특집을 마련한 것. 보지 않고 버틸 수 없는 ‘미친 라인업’이다. ‘진짜사나이’는 현재 중년 특집이 방송되고 있다. 이동준을 필두로 평균 나이 46.7세의 중년 남자 스타들의 군생활은 공감할 요소가 많아 호평을 받는 중. 스타들의 웃기고 짠한 돌발 상황 속 남다른 배려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중년 특집의 성공은 ‘진짜사나이’가 앞으로 방송을 이어가는데 있어서 변화의 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6개월에 한 번씩 여군 특집을 방영하고, 평상시에는 고정 멤버들로 꾸려갔다. 허나 중년 특집에 이어 이번에 동반 입대 특집까지 내놓는 특집마다 새로운 멤버로 구성을 하면서 좀 더 색다른 즐거움을 안기고 있는 상태. 특히 중년 특집의 경우 출연자를 바꿔서 다시 한 번 방송을 해도 재밌는 기획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동반 입대 특집은 절친한 친구와 가족이 함께 군생활을 하는 구성. 실제 군이 운용하는 제도이기도 하다. 박찬호와 우지원, 그룹 갓세븐 멤버 잭슨과 뱀뱀, 쌍둥이 코미디언 이상호와 이상민 형제, 배우 류승수와 조재윤이 출연한다. 박찬호와 우지원이 함께 하며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됐다는 분위기다. 현재 ‘진짜사나이’는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고 일요일 예능 전쟁터에서도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는 중이다. 3년간 방송되며 아무래도 익숙한 구석이 있는 ‘진짜사나이’는 특집성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 여군, 중년, 동반입대라는 무기를 장착한 ‘진짜사나이’의 다음 특집은 무엇이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한편 동반 입대 특집은 다음 달 초 촬영이 진행된다.

음주 교통사고 의혹 이창명, ‘출발드림팀’ 하차

          음주 교통사고를 내고 잠적했다는 의혹을 받는 개그맨 이창명(47)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2’ MC에서 하차했다.  24일 KBS에 따르면 ‘출발 드림팀2’ 제작진은 이창명을 하차시키기로 했으며, 새 MC를 물색 중이다. 전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이병진과 정다은 아나운서가 대체 MC로 투입됐다. 이날 오전 10시50분에 방송된 ‘출발 드림팀2’ 331회에서도 이창명 출연분은 편집돼 나오지 않았다. 이창명은 지난 20일 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서 포르셰 차량을 몰고 가던 중 한 횡단보도 신호등을 들이받았다.  이창명이 사고 직후 매니저에게 연락해 사고 수습을 맡기고 현장을 떠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음주 사고를 낸 뒤 잠적한 것이라는 의혹이 일었다. 다음 날 저녁에야 영등포 경찰서에 출석한 이창명은 음주 운전과 잠적 사실 모두를 부인했다. 

박희본, 윤세영 감독과 6월 결혼

         탤런트 박희본(32)이 오는 6월 새 신부가 된다.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희본은 6월6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양가 친인척과 지인을 초대해 비공개로 혼배미사를 올린다. 신혼여행은 쿠바로 떠날 예정이다. 비신랑은 영화와 웹드라마계에서 실력을 쌓아 온 윤세영 감독이다. 두 사람은 3년 전 김태용 감독의 소개로 연인이 된 후 웹 드라마 ‘출중한 여자’ 시즌2를 함께 작업하며 신뢰를 쌓았다. 2001년 그룹 ‘밀크’로 데뷔한 박희본은 연기로 길을 돌려 ‘레인보우 로망스’ ‘신의 퀴즈’ ‘주군의 태양’ ‘풍선껌’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특히 ‘출출한 여자’ ‘썸남썸녀’ ‘대세는 백합’ 등 다양한 웹 드라마의 독특한 역할을 통해 신선한 연기를 선보이며 ‘웹 드라마계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결혼' 박슬기, 속도위반 의혹 속시원한 해명 "육아 예능 노린다"

       ‘결혼’ 박슬기가 속도위반 의혹에 대해 해명을 했다. 박슬기는 25일 인터뷰에서 속도위반에 대해 “오빠도 나도 아이를 너무 좋아한다”라며 운을 뗐다. 이날 박슬기는 “하지만 그건 하늘의 일이니 결혼 후 생각해보겠다. 급하게 결혼하게 돼서 많이들 의혹을 제기하는 것 같다. 하지만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박슬기는 “예비신랑이 유머감각과 끼가 넘친다. 아이를 낳게 되면 ‘백년손님’과 ‘오마이 베이비’를 살짝 욕심내 보겠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슬기는 2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팅을 하던 중 “부끄럽고 밑도 끝도 없지만 7월 9일에 결혼한다”며 깜짝 결혼 발표를 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슬기와 예비신랑은 오는 7월 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