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스컷 여자연기상 트로피도 남의 손에 배달

           김민희가 2016 디렉터스컷 어워즈 여자 연기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상은 영화감독들이 직접 뽑아 더 의미있고 명예로운 상. 그러나 김민희는 직접 수상하는 영광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희는 지난 6월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 보도 이후 종적을 감췄다. 연일 관련 보도들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고 해외에 체류했다. 최근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영화계 관계자들조차 김민희의 근황을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 상황. 이 와중에 디렉터스 컷 수상자로 선정돼 또 한 번 관심을 받게 됐다. 대개 수상자로 선정된 배우들이 모두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고 자리를 빛내왔다. 김민희가 과연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낼지, 이마저도 포기하고 두문불출할지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영화제 측에 따르면 김민희는 일찌감치 대리수상하는 쪽으로 가닥이 잡혔다. 대리수상의 사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정황상 짐작가능한 상황이다. 한편 2016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개봉한 영화를 대상으로 감독들이 직접 감독상, 신인감독상, 남/여 연기자상, 남/여 신인연기자상, 제작자상, 독립영화감독상 등 총 8개 부문을 시상하는 어워드로 지난 2014년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열려왔다. 올해의 감독상은 '곡성'의 나홍진 감독, 신인 감독상은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 남자 연기자상은 '내부자들'의 이병헌, 여자 연기자상은 '아가씨'의 김민희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 '동주' 박정민이 남자 신인연기자상을, '아가씨'의 김태리가 여자 신인연기자상을 수상한다. 또한 제작자상은 '동주'의 신연식 감독이, 독립영화감독상은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안국진 감독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디렉터스 컷 어워즈 위원회(최동훈 감독, 강형철 감독)가 주최하고 (사)한국영화감독조합이 주관, 네이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2016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8월 12일 오후 8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가든테라스에서 열린다. 충북 제천시에서 열리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바이올린 티처'를 시작으로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개최된다.

계은숙 필로폰 투약+사기 혐의 실형 확정…징역1년2월

        가수 계은숙이 필로핀 투약과 사기 혐의로 실형이 확정됐다. 대법원 2부는 필로폰 투약과 사기 혐의로 기소된 계 씨에 대한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1년 2개월과 추징금 80만 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계은숙은 지난 2012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자신의 집과 호텔 등에서 필로폰을 소지하거나 투약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 자신이 소유한 서울 강남의 다가구주택 세입자와 전세 계약을 맺으며 선순위 보증금 액수를 속이고 허위 서류로 수입차를 리스해 대출을 받은 혐의로 기소됐다. 1심은 계은숙이 2007년 일본에서 마약 소지 혐의로 처벌받았음에도 5년도 안 돼 다시 범행을 저질렀다며 징역 1년 6월을 선고했다. 2심은 그가 사기에 소극적으로 가담했고 피해도 일부 회복됐다며 징역 1년2월로 감형했다.

김국진♥강수지, 진짜 '연인' 됐다…소속사 "열애 인정"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가 실제로 열애 중이다. 4일 김국진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열애 중이게 맞다"며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남을 갖고 있다. 아직 결혼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4일 한 매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으로 인연을 맺은 김국진과 강수지가 1년째 실제로 연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지난해 9월부터 만남을 이어갔고 최근 결혼 약속을 했다"며 "지난 달에는 양가 부모님을 찾아가 정식으로 인사를 하고 허락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해 2월 18일 설특집 파일럿으로 방송을 시작한 후 현재 정규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불타는 청춘'의 원년 멤버로 호흡을 맞췄다. 유난히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치와와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지지를 얻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