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솔하게 사랑중 … 책임지겠다”관계인정

           홍상수, 김민희가 불륜 관계를 인정했다.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는 홍상수 감독을 비롯, 배우 김민희, 서영화, 권해효, 송선미, 박예주가 참석했다. 특히 불륜 보도 이후 처음으로 국내 취재진 앞에 선 홍상수, 김민희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됐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에 이어 두 사람이 두 번째로 함께한 작품으로, 유부남 영화감독 상원(문성근)과 사랑에 빠져 괴로워하는 여배우 영희(김민희)의 이야기를 그린다. 두 사람이 지난해 불륜 보도 이후 강원도 일대에서 촬영한 작품이고, 김민희는 이 영화로 한국 배우로는 최초로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두 사람은 베를린영화제에 함께 참석해 모든 공식일정을 소화했다. “가까운 사이”라고 불륜 관계에 대해 간접 인정하기도. 국내 공식석상에 처음 선 두 사람은 불륜 보도에 대해 입장을 밝혀달라는 취재진의 주문에 입을 열었다. 홍상수 감독은 김민희를 보며 잠시 웃더니 “사랑하는 사이다. 우리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 그동안 언론 보도에 대해 얘기하지 않은 것은 이런 것을 얘기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해 장내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홍상수 감독은 “이 자리에 나오는 데 조금 고민이 있었다. 보도들 때문에 생활하는 데 불편한 게 있었다. 해외 언론은 계속 만나는데 한국은 안 만드는 건 좀 그런 것 같았다. 개인적인 부분은 개인적인 부분이다. 우리가 책임져야 하는 부분이다. 영화 만들었으니 영화에 대해 얘기 나눴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민희 역시 “저희는 만남을 귀하게 여기고 진심을 다해 사랑하고 있다. 나에게 놓여진 상황, 다가올 상황 모든 것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짧게 답했다. 홍상수, 김민희의 관계는 지난해 6월 TV리포트의 단독 보도로 세상에 알려졌다. 이후 홍상수 감독은 부인 조 모 씨를 상대로 이혼조정을 신청했으나 결렬돼 정식 재판으로 넘어갔다. 홍상수 감독의 이혼 소송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3월 23일 개봉한다.

‘풍문쇼’ 측
“화영 태도 발언, 김우리에 사실 확인 후 방송”

        ‘풍문쇼’ 측이 화영의 태도를 언급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에게 사실 확인을 한 뒤 방송한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측 관계자는 3월 14일 뉴스엔에 “’풍문쇼’ 녹화 후 제작진이 김우리에게 화영의 태도를 언급한 내용에 대해 사실 여부를 확인했고, 김우리가 맞다고 해 방송에 나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우리는 13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과거 티아라의 스타일리스트였음을 밝히며 “티아라 멤버들이 워낙 3~4년 동안 돈독하게 다져놨기 때문에 그 친구(화영)가 적응하기 힘들었을 수도 있다. 활동하면서 체계가 없었던 거다. 소위 말하면 버릇이 없고 그런 걸 저희 스태프들도 느꼈다”며 “그 폭로에 대해서 단호하게 말할 수 있는 건 티아라 잘못은 없단 거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화영이) 미용실에 머리 감겨주는 친구한테 ‘샴푸’라고 불렀다. ‘헤어 메이크업 언니’ 이게 아니라 ‘샴푸, 가자’ 이런 식이었다. 일파만파 스태프들한테 안 좋은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티아라 사장님이 함구하라고 해서 말을 안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화영은 14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김우리 선생님. 효민 언니랑 친한 거 아는데요.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세요. 아놔 일어나서 빵 터졌네” “김우리 선생님. 알았으니까 그만 지어내세요. 선생님 때문에 우리 회사 사람들 긴급 회의 들어가고 아침부터 민폐세요. 정확하게 아시고 방송 나오시지. 어설퍼 어떡하시려고. 아이고 나이도 지긋하게 드신 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 화영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14일 오전 뉴스엔에 “현재 소속사에 티아라 시절 류화영과 함께 일한 스태프가 없어 류화영 본인의 이야기를 들어봐야 정확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며 “내부 회의를 하고 입장이 나오게 되면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대마초에 폭행혐의까지 …‘쇼미3’아이언

         래퍼 아이언(25, 본명 정헌철)이 또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14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최기식)은 이날 상해 및 협박 혐의로 아이언을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에 따르면 정씨는 지난해 9월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던 여자친구 A씨가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는 이유에 화가 나 주먹으로 얼굴을 때린 혐의 등을 받고 있다. 아이언이 범법 행위로 대중의 입에 오르내린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아이언은 지난해 11월 대마 흡연 혐의로 징역 8월 및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아이언은 지난 2014년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3 준우승자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아이언은 공격적인 랩과 다른 외모로 많은 팬을 얻었다. 이후 아이언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 AOA 지민과 합동 무대를 꾸며 주목받기도 했다. 아이언은 지난해 9월 대마 흡연 혐의를 받고 있던 시기에도 ‘ROCK BOTTOM’라는 제목으로 음반을 발표했다. 수록곡 ‘시스템’은 힘들었던 자신의 과거를 언급하고 가요계를 비판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큰 논란을 빚었다.

I.O.I 출신 김소혜 측 악플러 11명 검찰 송치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 측이 악성 루머를 유포한 네티즌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소혜 소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3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해 9월 김소혜 악성 루머 유포자 11명에 대해 관할 수서 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으며 경찰서에서 피의자를 검거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사건을 송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피의자들의 형이 확정되는 대로 결과를 다시 공지하겠으며 피의자들에 대해 형사 고소와는 별개로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최근 팬들의 제보로 새롭게 확인되는 악성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대응을 계속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소혜 측은 지난해 8월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수집된 자료 및 팬들이 제보한 악플러 관련 자료들을 토대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