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고 큰 송어가 가득한 곳

조용한 강에서 크고 다양한 종의 송어를 낚고 싶으십니까? 가까운 곳을 찾고 있으십니까? 낚시를 하다가 물풀이나 돌에 걸려서 낚싯대를 잃어 버린 경험이 많으십니까? 이번 주말에 ‘박스우드 컬츠’로 낚시가방을 메고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송어 평균 사이즈가 18인치 큰 송어가 넘쳐나고 크게는 28.7인치까지 잡히는 곳, 덴버 다운타운, 오로라에서 1시간이면 갈수 있는 곳, 조용한 환경과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을 연상시키는 이 곳 ‘박스우드 컬츠’로 떠나 봅시다.

박스우드의 평균 1마일당 물고기 수는 1천5백 마리나 됩니다. 크기는 12인치에서 30인치. 약 30%가 브라운 트라우트, 20%가 컷보우 나머지 절만이 북키스 팔로미노 레인보우(Brookies Palomino Rainbow) 등으로 각종 송어가 가득해, 말하는 물 반 고기 반인 곳입니다.

이 곳에서는 연중 내내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와 가이드 낚시 등 많은 편의 시설이 있어 처음 가는 초보자도 편하게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은 오로라를 기준으로Highway 285 south를 타고 약 50마일 정도 가면 Shawnee Colorado에 도착한다. 한 가지 주의할 것은 낚시용 훅으로는 ‘Barbless hooks’만이 허용된다. 이 점만 주의하면 낚시를 즐기시는데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