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13일

덴버 교역자회 (회장 이동훈 목사) 주최로 오는 6월10일부터 13일까지 연합 부흥회가 열린다.‘성령으로 하나되자’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합 부흥회에는 최낙중 목사를 강사로 초빙했다. 최 목사는 ‘2010 천만인 성령대성회’총재로 지난 5월18일부터 26일까지 한국에서 집회를 열어 한국 교회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이 대회에서 최낙중 목사는 “1907년 성령강림 이후 일어났던 백만인 구령운동 1백년이 지난 현재, 기독교 인구가 8백만명 정도로 성장하였지만, 어느 때부터인가 성장은 멈추고, 점점 감소하는 추세”라며, “한국교회 성도들의 거듭남을 도모하고, 성령충만으로 성도 한 사람이 새로운 한 사람을 그리스도에게로 이끌어 마틴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이 되는 2017년까지 한국교회가 배가 부흥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천만인 성령대성회를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대회는 총재에 최낙중 목사, 대표본부장에 소강석 목사, 명예총재에 피종진 목사, 명예대표대회장에 장희열 목사,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대표대회장에 권태진 목사, 부총재에 김용완 목사, 실무대회장에 김삼환 목사, 준비위원장에 강헌식 목사, 사무총장에 박응순 목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 열기를 그대로 최낙중 목사가 덴버를 방문할 예정이다.

부흥회를 앞두고 덴버 교역자협회 측은 “1백년전 일어났던 백만인 구령운동은 1907년 평양대부흥운동의 열기를 다시 살려보려는 의도에서 시작됐다.‘백만명을 그리스도에게로’란 표어로 진행된 이 운동으로 한국교회 부흥 전도 운동의 불씨가 지펴져 서울을 비롯하여 여러 지역과 교회에서 부흥 전도 운동의 열기가 되살아났다”고 전했다. 2세들을 위하여 동시 자막 통역이 준비되어 있으며 1,500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예배실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장소는 IMC(Immanuel Mission Church 2750 S. Clermont Dr. Denver, Co 80222)이며 문의는 720.272.687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