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연주회·덴버 레스토랑 위크 ·레고 자동차 등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한인사회에 소개하고자 한다. 가족단위로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본인의 취미에 맞는 행사를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춥다고 집에만 움츠려 있지 말고 모처럼 겨울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가족과 함께 찾아 다녀보자. 2월 마지막 주에 가볼 만한 행사들은 다음과 같다.  

<조성진 피아노 연주회>

    쇼팽 인터내셔널 피아노 콩쿨에서 한국인으로는 처음 우승한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2월 28일  수요일 콜로라도를 찾아 콜로라도 스프링스 Chapman Foundations Recital Hall에서 오후 7시 30분 피아노 리사이틀을 갖는다. 주소는 5225 N Nevada Ave., Colorado Springs, CO 80918이며 티켓구매 등의 정보는 http://uccspresents.org/events/2017-18/seong-jin-cho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레스토랑 위크>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10일간 덴버 전역에서는 레스토랑 위크가 펼쳐진다. 총 237곳에 달하는 덴버 소재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여러 가지 코스의 저녁식사가 1인당 $25, $35, $45의 세 가지 고정 가격으로 제공된다. 참여 레스토랑의 리스트는 https://www.denver.org/denver-restaurant-week/dining-scene/about/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303-892-1505 또는 이메일 visitorinfo@visitdenver.com으로 하면 된다. 레스토랑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https://www.denver.org/rsvp/?action=details&noredirect=1&eventId=3063에서 등록하거나 drw@visitdenver.com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빛의 생명체 전시회>

   덴버 자연사박물관(Denver Museum of Nature & Science)는 2월 23일부터 6월 17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체적으로 빛을 내는 생명체에 관한 전시회를 연다. 야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딧불이부터 바다에 사는 신기한 생물들까지 다양한 생명체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덴버 자연사박물관의 주소는 2001 Colorado Blvd., Denver, CO 80205이며 관련 문의는 303-892-1505 또는 이메일  visitorinfo@visitdenver.com으로 하면 된다.  전시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 http://www.dmns.org/creatures-of-ligh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레고로 움직이는 자동차>

    2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우드랜드 파크에 있는 공룡 자원 센터(Dinosaur Resource Center)에서는 레고를 이용해서 동력장치의 원리를 이해하는 Play-Well TEKnologies 행사를 갖는다. 5세에서 16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자리지만 모든 연령대가 참가 가능하다. 강사의 지도에 따라 동력 전달 등 자동차가 움직이는 원리를 이해하고 레고를 가지고 이를 구현하는 프로그램은 각각 11시 30분과 1시 30분에 있다.  공룡 자원 센터의 주소는 201 S. Fairview St., Woodland Park, CO 80863이며 관련 문의는 719-686-1820 또는 custserv@rmdrc.com으로 하면 된다. 공룡 자원 센터의 그 밖의 향후 행사는 http://www.rmdrc.com/archives/1414를 참조하면 된다.

<스노우매스 명사초청 스키 페스트>

   2월 21일과 22일 양일 간 스노우매스 빌리지에서는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을 돕기 위한 자선 공연인 스노우매스 셀레브리티 스키 페스트(Snowmass Celebrity Ski Fest)가 열린다. 유명 작곡가인 에드윈 맥케인(Edwin McCain), 찰스 에스텐(Charles Esten), 크리스 데스테파노 앤 존 나이트(Chris DeStefano & Jon Nite) 등이 참여하며 그래미 어워드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는 컨트리 그룹 레이디 앤터벨룸(Lady Antebellum)의 찰스 켈리가 공연을 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nowmasscelebskifest.com/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후원이나 문의는 mollie@17eventmanagement.com로 하면 된다. 한편, 행사 주소는 120 Carriage Way, Snowmass Village, CO 81615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