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 조깅 대회 / BBQ 뮤직 페스티벌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 클래식 프로 사이클 경기 >
     제2회 콜로라도 클래식 사이클 경기(Colorado Classic)가 덴버와 베일(Vail)에서16일부터19일까지 열린다. 남녀 대회 모두 4단계로 열리고, 경기 코스 전체가 독특한 지형과 역사적인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며 미국 내에서 손꼽히는 로드 투어 장소들이다. 남자 레이스는 국제 연맹(Union Cycliste Internationale)의 승인을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oloradoclassic.com/ 에서 찾을 수 있다.

< 캐리 파스틴 크라임 신 공연 >
    2015년에 데뷰 앨범‘Let's Do This Thing’을 출반한 락 그룹  '캐리 파스틴 크라임 신(Kerry Pastine  the Crime Scene)'이 17일 아바다(Arvada)의Arvada Center for the Arts Humanities에서 공연을 갖는다. 이들은 지난 3년 동안 북미 순회공연을 하며 전 미국 음악계를 휩쓸었으며, 이번 공연에는 이들의 두 번째 앨범인 ‘EP Bad Magic Baby’를 위주로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 시간은 저녁 7시 30분, 입장권은 20~36달러이다. 공연장 주소는 6901 Wadsworth Blvd., Arvada, CO 80003이며, 자세한 정보는 https://arvadacenter.org/kerry-pastine-the-crime-scene-and-davina-the-vagabonds 에서 찾을 수 있다.
< 벨로라마 페스티벌 >
    17일부터 19일까지 덴버 다운타운의 리노 아트 디스트릭트(RiNo Art District)의 블레이크 스트리트(Blake Street)에서 사이클링 대회와 음악축제인‘벨로라마 페스티벌(Velorama Festival)’이 열린다. 유명 뮤지션들 및 로컬 밴드들의 공연과 함께, 아마추어 자전거 경주, 시운전을 해볼 수있는 ‘바이크 엑스포(Bike Expo)’, 수제 맥주와 와인, 로컬 푸드 트럭 등을 만날 수 있다. 참가비는 10달러부터 600달러까지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www.veloramafestival.com 에서 찾을 수 있다.

< 라파이예트 복숭아 축제 >
    해마다 열리는 라파이예트의 복숭아 축제(Lafayette Peach Festival)가 18일 오전 9시부터 4시까지 라파이예트의 세 곳에서 열린다. 복숭아는 콜로라도 특산물로 유명하며, 이날 행사에는 총 3만파운드 이상의 오가닉 복숭아가 판매될 예정이며, 복숭아 파이, 스무디, 코블러 등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음식, 공예품, 앤틱, 미술품 판매상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복숭아는 퍼블릭 로드(Public Road)와 클리블랜드(Cleveland), 퍼블릭 로드와 이스트 체스터(East Chester), 퍼블릭 로드와 킴바크(Kimbark) 거리가 만나는 세 곳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business.lafayettecolorado.com/events/ 에서 찾을 수 있다.

< 5K 파자마 조깅 대회>
    덴버 시티 파크(City Park)에서 여덟번째 5K 파자마 조깅 대회(5K Pajama Jog)가 열린다. 수익금 전액을 콜로라도 노숙자들을 위한 침낭 구매를 위해 사용되는 이 행사는 달리기, 조깅, 걷기의 세종목이 펼쳐진다. 오전 8시 30분에 체크인을 시작해서 8시 45분에 남녀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코스튬콘테스트가 열린다. 행사를 주관하는 STC(Sleep Tight Colorado)는 모든 이들이 따뜻한 잠자리를누릴 권리가 있다는 신념을 가진 비영리단체이다. 참가비는 25~35달러이며, 행사장 시티 파크의 주소는 2001 Colorado Blvd, Denver, CO 80205이며, 자세한 정보는 http://sleeptightcolorado.org/events/ 에서 찾을 수 있다.

< 다운타운 아쿠아리움 와인 페스티발 >
    다운타운의 아쿠아리움에서 와인 페스티벌이 1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린다. 북서부 태평양 지역에서 들여온 와인 시음 및 에피타이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입장권은 예매시 60달러, 현장에서는 65달러이며, 무료 기념 와인잔, 무료 주차권, 50% 할인된 어드벤처 전시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장소는 다운타운 아쿠아리움 700 Water St, Denver, CO 80211이며, 자세한 정보는 http://aqwine.com 에서 찾을 수 있다.

< 피트마스터 BBQ  뮤직 페스티벌 >
    피트마스터 BBQ 뮤직 페스티벌(Pitmaster BBQ and Music Fest)이 18일부터 이틀 동안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에이번(Avon)에서 열린다. 콜로라도주의 특별한 맛을 살린 BBQ, 훈제 고기와 식초소스, 콜로라도인들이 가장 즐기는 수제 맥주와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컨트리, 락, 블루스 등의 장르별로 유명한 가수들의 음악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참가비는55달러~105달러이며, 주소는 One Lake Street, Avon, CO 81620, 자세한 사항은http://pitmasterbbqfest.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