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날리기 대회 / 호박 날리기 대회 / 할로윈 노티 볼 / 동계스포츠 페스트 / 치즈&맥주 페스트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 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펀킨 천킨 : 호박 날리기 대회>
    19세기를 기념하는 ‘펀킨 천킨(Punkin Chunkin)’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독특하고 인기 있는 가을 축제가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 오로라의 아라파호 파크 레이스트랙(Arapahoe Park Racetrack)에서 열린다. 작년에는 3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모일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대포, 투석기, 컨테이너 등의 다양한 도구를 동원해서 호박을 멀리 날려 보내는 경기를 펼친다. 올해 행사에는 콜로라도, 델라웨어, 텍사스 및 오클라호마에서 19개의 천커스(Chunkers) 팀이 참여해서 세계 청키 기록에 도전한다. 이 외에도 전기 톱 조각 대회, 라이브 뮤직, 페이스 페인팅, 조랑말 놀이기구, 공예품 전시 등을 비롯한 가족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5달러이고, 5세 이하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26000 E. Quincy Ave. Aurora, CO 80016이고, 자세한 정보는 www.auroragov.org/things_to_do/events/punkin_chunkin_colorado를 참조하면 된다.

 <19회 연례 할로윈 노티 볼>
    할로윈 패션 파티인 제 19회 할로윈 노티 볼(19th Annual Halloween Naughty Ball)이 10월 6일에 열린다. 할로윈 노티 볼에는 95명의 출연자들이 간호사, 카우보이, 나쁜 수녀, 바디 페인팅 각양각색의 의상을 입고 퍼포먼스를 펼친다. 할로윈을 즐기기 위한 쇼 케이스인 셈이고, 예술가를 비롯한 정치인, 디자이너 등이 모인다. 행사는 밤 9시에 시작하고 입장료는 69달러이다. 행사장 주소는 1222 Glenarm St. Denver, CO 80204이고, 자세한 정보는 kevinlarsonpresents.com를 참조하면 된다.

<제 1회 덴버 쉬레드 페스트>
    전세계 동계 스포츠 커뮤니티의 개인들이 참여하며 업계의 기업들이 지원하는 비영리 환경 단체인 ‘프로덱션 아워 윈터스(Protection Our Winters, POW)가 주최하는 제 1회 ‘덴버 쉬레드 페스트(Denver Shred Fest)’가 10월 6일 레빗 파빌리온 덴버(Levitt Pavilion Denver)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스키, 스노보드, 벌목 경연, 맥주 축제, 푸드 트럭, 라이브 뮤직 무대 등이 마련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열리고, 입장료는 12달러부터 40달러까지 다양하다. 주소는 1380 W. Florida Ave. Denver, CO 80223이고, 세부 안내는 www.shredfestival.com를 참조하면 된다.

<마일 하이 그릴드 치즈 & 맥주 페스트>
    구운 치즈와 수제 양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마일 하이 그릴드 치즈 & 맥주 페스트(Mile High Grilled Cheese and Beer Fest)’가 10월 6일 덴버 락 드릴(Denver Rock Drill)에서 열린다. 선별된 요리사가 참여해서 다양한 치즈 구이와 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하고, 소규모 및 대형 양조장들이 신선한 맥주를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맥주 샘플링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행사는 RSVP가 필요하고 VIP를 위한 별도의 바도 마련하고 있으며, 21세 이상부터 참가할 수 있다.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고, 입장료는 55달러부터 105달러까지 다양하다. 1717 E. 39th Ave. Denver, CO 80205이며, 세부 정보는 www.eventbrite.com/e/2018-mile-high-grilled-cheese-and-beer-festival-tickets-48813508518를 참조하면 된다.

<하베스트 위크 >
    수확의 기쁨을 즐기는 ‘하베스트 위크(Harvest Week)’ 페스티벌이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 열린다.  잇덴버(EatDenver)와 그로우하우스(GrowHaus)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올해로 9번째를 맞으며, 콜로라도 전역의 농부들과 주방장들이 참가해 신나고 독특한 음식 협업을 보여준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저녁 여섯 명의 요리사들이 그로우하우스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준비한다. 티켓은 85달러이며, 행사장 위치는 4751 York St. Denver, CO 80216이다. 세부 안내는 www.harvestweek.com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노이슈타트 잠 페스티벌>
    제 11 회 ‘덴버 노이슈타트 잠 페스티벌'Denver Neustadt JAAMM Fest’이 10월 4일부터 시작해서 11월 18일까지 미젤 아트 앤 컬쳐 센터(Mizel Arts and Culture Center, MACC)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콜로라도 전체에서 가장 큰 유태인 문화예술 축제로써, 공동체간의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자선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유대의 문화와 예술을 이해하기를 원하는 타 민족들을 초대한다. 행사장 주소는 350 S. Dahlia St. Denver, CO 80246이며, 자세한 안내는 www.jccdenver.org/arts-culture/jaam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