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오리지날 복합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후코이단의 항암 및 면역력 효능이 보고된 이래,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후코이단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아직 후코이단의 국제적인 기준이나 표준이 정해져 있지 않다 보니, 함량 미달 제품은 물론 색소나 곡물을 섞은, 후코이단이라고 칭하기 힘든 제품들도 나와 있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여러 후코이단 제품들 가운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혼란을 격을 수 있는데 여기 제대로 된 후코이단의 기준을 제시하는 업체가 있다.

    토렌스에 위치한 카메리카사는 후코이단이 일반에게 잘 알려지기 전인 2003년도에 후코이단 전문 회사를 설립, 세계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하여 올해로 창립 15년이 되었다고 한다. 일본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과 질 좋은 전남 완도산 메카브 후코이단에, 버개스공법으로 고체 배양한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세계 최초의 복합 후코이단은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와 종양의 영양로를 차단해 새로운 혈과의 생성을 막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에, 급격하게 떨어진 면역력을 끌어올려 적극적으로 암과싸워 이길 수 있도록 돕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세가지 원재료의 배합율과 제조기술은 제품의 개발단계에서 다양한 실험을 통한 데이터를에 근거를 두고 만들어져 효능에 관해 여러 후코이단 업체중 유일하게 신뢰할 수 있는 근거를 제시할수 있다고 한다. 근거중심의학을 원칙으로 하는 현직 암전문의인 다치카와 박사를 비롯 많은 전문의들과 약사들도 항암 대체 요법의 하나로 권장할만큼 전문가들 사이에서 신뢰가 두터우며, 효능에 만족한 전세계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매년 100통 이상의 체험사례를 받고 있을 정도로 후코이단에 관해서는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또한, 미주 내 판매되는 후코이단업체로는 유일하게 일본 영양식품 협회에서 인증하는 JHFA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공인을 받았다고 한다. 고객의 80퍼센트 이상이 이미 효능을 경험한 고객들의 소개 소개로 찾고 있으며, 세계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오리지날 후코이단이란 이름으로 신뢰를 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는 정직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