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한국의 당뇨병 유병률은 30세 이상 인구의 7분의 1이 앓고 있을 정도로 심각한 질환이다. 대한당뇨병학회의 2018년 통계에 따르면 한국 당뇨 유병 인구가 30세 이상 성인 중 501만 명이었다. 또한 당뇨 질환자 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당뇨는 겉으로는 표시가 나지 않지만 합병증이 동반될 때에는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당뇨는 의학적으로 여러 원인이 있으나 만성적으로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이 혹사를 당해 찾아오는 대표적인 성인병이다. 이러한 췌장이 하는 일의 과부하를 막고 식후 급속히 혈당이 상승하는 것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 내용이 보고 되어 있다.

      후코이단이 항암, 항종양 및 면역력 향상에 효능이 있다는 연구 보고서가 1500여 편에 이를 정도로 많이 나와 있고, 부가적인 효능으로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자료도 다수이다. 그 가운데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인 펍메드(PubMed)를 비롯해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NPO후코이단과 연계해 실시한 실험용 쥐 실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고시마대학의 후지이 노부 명예교수가 유전자에 고혈당을 일으키는 쥐에게 ‘후코이단’이 들어 있지 않은 먹이와 ‘후코이단’이 들어간 먹이를 주고 혈당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조사하였다. 그는 후코이단이 끈끈한 점액 물질로 구성된 황산화 다당체이기 때문에 식후에 급격히 상승하는 혈당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췌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당뇨병 예방 및 개선에도 효능이 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 그림에서 보듯이‘후코이단’을 섭취한 고혈당 쥐는 확실히 혈당치 상승이 억제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후코이단이 당뇨 치료약은 아니지만 혈당수치가 보더라인에 있는 경우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며 후코이단을 복용하며 도움을 받은 고객들이 상당히 많다. 전체 고객의 80% 이상이 효능을 경험한 주변인들의 소개로 후코이단을 찾거나 재구매를 하는 소비자 층이 두텁다"고 우미노 시즈쿠 측은 말한 데 이어 "단순히 오래된 기업이기에 최고의 자리에 오른 것이 아니라 최고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16년이라는 세월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며, 2019년 새해에도 고객과의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보다 차별화된 변함없는 최상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하였다.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고,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기사제공 kamerycah Inc.>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