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벽등반 축제 / 얼음 조각 축제 / 울러 뮤직 축제 / 웨딩 쇼케이스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오레이 빙벽등반 축제>
      빙벽 등반의 메카 오레이(Ouray)에서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동안 ‘오레이 얼음 축제(Ouray Ice Festival)’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빙벽 등반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에서 프로 빙벽 등반 선수들과 초보자들이 모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빙벽 등반에 필요한 장비를 비롯한 의류 등의 전시 판매가 이루어지고, 최신 장비 시연도 기획되어 있다. 관중들은 계곡 정상에서 선수들의 빙벽 등반을 볼 수 있다. 행사장 주소는 280 Colorado Rd. 361, Ouray, CO 81427이며, 세부 안내는 http://ourayicepark.com/ouray-ice-festival/를 참조하면 된다.

<X 게임스 아스펜>
      세계 최고의 액션 스포츠 및 음악이 어우러지는 축제 ‘X 게임스(Games)’가 아스펜의 보우터밀크 마운틴(Bourtermilk Mountain)에서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동안 열린다. 가장 실력이 뛰어난 동계 스포츠 선수들이 참가하고, 릴 웨인(Lil Wayne), 루이스 더 차일드(Louis The Child), 체인스모커(Chainsmokers), 케고(Kego) 등의 뮤지션들이 공연한다. 이 행사는 실시간으로 ESPN과 ABC로 중계될 예정이다. 행사장 주소는 38700 CO-82, Aspen, CO 81611이며, 세부 안내는 www.aspensnowmass.com/while-you-are-here/events/x-games-aspen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겨울 양조 맥주 페스티발>
      덴버 겨울 양조 맥주 페스티벌(Denver Winter Brew Fest 2019)이 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동안 마일 하이 스테이션(Mile High Station)에서 열린다. 40 개 이상의 양조장에서 나오는 놀라운 맛의 맥주를 맛볼 수 있고, 훌륭한 라이브 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21세 이상만 행사에 참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35달러부터 70달러까지 다양하다. 행사는 저녁 6시에 시작하고, 주소는 2027 West Colfax Avenue, Denver, CO 80204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eventbrite.com/e/denver-winter-brew-fest-2019-tickets-48444269113를 참조하면 된다.

<리오 프리오 아이스 페스티벌>
      얼음 조각을 테마로 한 리오 프리오 아이스 페스티벌(Rio Frio Ice Fest)이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동안 알라모사(Alamosa)의 샌 루이스 밸리(San Luis Valley)에서 열린다. 올 겨울 이 행사의 테마는 ‘슈퍼 히어로(Super Hero)’이며, 참가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들을 얼음 조각으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행사장 주소는 2222 Old Sanford Rd. Alamosa, CO 81101이며, 세부 안내는 www.alamosarec.org/Default.aspx?id=44를 참조하면 된다. 

<제 5회 울러그라스 뮤직 페스티벌>
      콜로라도의 야외 페스티벌 중 가장 유명한 행사 중 하나인 ‘울러그라스(Ullrgrass) 뮤직 페스티벌’이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동안 골든에서 열린다. 울러는 노르웨이어로 겨울의 신을 의미하며, 1월 25일에는 그래미(Grammy Award) 수상자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돌린 연주자인 샘 부쉬(Sam Bush)의 ‘아버지의 아버지(Father of The Father)’ 공연이 있고, 축제 참석자들은 바이킹 옷을 입고 축제를 즐길 수 있다. 26일에는 맥주 축제도 함께 열린다. 참가비는 다양하고, 행사장인 파펫 파크 & 버펄로 로즈(Parfet Park & Buffalo Rose)의 주소는 Washington Ave. Golden, CO 80402이며, 세부 안내는 www.ullrgrass.com/를 참조하면 된다.

<제22회 볼더 웨딩 쇼케이스>
      제22회 볼더 웨딩 쇼케이스(22nd Annual Boulder Wedding Showcase)가 1월 27일 볼더의 램브란트 야드 아트 갤러리 & 이벤트 센터(Rembrandt Yard Art Gallery & Event Center)에서 열린다. 볼더 최고의 웨딩 쇼케이스인 이 행사에는 볼더 카운티와 주변 지역의 웨딩 전문가 및 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00 달러의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고 참가비는 10달러이다. 행사장 위치는 1301 Spruce Street, Boulder, CO 8030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boulderweddingshowcase.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