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s90s 댄스 파티 /스팀보트 윈터 카니발 / 맥&치즈 페스티벌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80년대/90년대 댄스 파티>
      1980년대와 1990년대 유행했던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헤어 스타일을 꾸미고, 음악과 춤고 술이 있는 파티 '80s/90s 댄스(Dance)'가 2월 9일 덴버에서 열린다. 테마가 있는 아케이드부터 덴버 최고의 요리사가 제공하는 샘플 음식 스테이션도 운영된다. 이 음식은 입장료에 포함된다. 티켓은 25달러부터 35달러까지 다양하고, 행사는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 위치는 Wings Over the Rockies Air & Space Museum의 위치는 7711 E. Academy Blvd. Hangar 1, Denver, CO 80230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s://wingsmuseum.org/event/dance/를 참조하면 된다.

<스팀보트 윈터 카니발>
      10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팀보트 스프링스에서 '스팀보트 윈터 카니발(Steamboat Winter Carnival)'이 2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동안 열린다. 이 행사는 동계 스포츠를 활성화시켜 겨울동안 불황을 맞는 거주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다. 카니발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퍼레이드와 불꽃놀이를 비롯해서 다양한 볼거리들이 펼쳐진다. 행사는 스팀보트 스프링스 일대에서 펼쳐지고, 자세한 내용은 www.steamboatchamber.com/events/annual-events/steamboat-winter-carnival/를 참조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언더 더 빅 탑>
      매년 그랜드 레이크(Grand Lake)에서 열리는 겨울 카니발(Winter Carnival)이 올해에는 '크리에이티브 언더 더 빅 탑(Creatives Under the Big Top)'이라는 주제로 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동안 열린다. 2월 7일에는 그랜드 레이크 센터(Grand Lake Center)에서 환영 리셉션이 열린다. 행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고, 행사장 Grand Lake Center의 주소는 301 Marina Dr. Grand Lake, CO 80447이다. 세부 안내는  https://gced.events.idloom.com/underthebigtop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맥&치즈 페스티벌>
       구운 치즈, 도너츠, 위스키를 비롯한 음식이 마련되는 '덴버 맥&치즈 페스티벌(Denver Mac & Cheese Fest)'이 2월 8일 덴버의 넘버38(Number 38)에서 열린다. 덴버에서 유명한 요리사와 식당들이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맥&치즈를 선보이고, 최고의 요리를 뽑는다. 행사는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열리고, 위치는 3560 Chestnut Place, Denver, CO 80216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denvermacandcheese.com/를 참조하면 된다.

<롱몬트 아이스 파빌리온>
       롱몬트에 위치한 롱몬트 아이스 파빌리온(Longmont Ice Pavilion)은 3월 13일까지 퍼블릭 스케이팅, 하키, 아이스 스케이팅 등의 레슨을 진행하고 파티를 위해 장소를 임대해 준다. 행사장 주소는 Roosevelt Park, 700 Longs Peak Ave. Longmont, CO이고, 비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visitlongmont.org/longmonts-ice-pavilion/를 참조하면 된다.

<루츠&리듬 스윙 밴드 공연>
       루츠&리듬 스윙 밴드(Roots&Rhythm Swing Band)가 2월 9일 브룸필드에서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에는 댄스 레슨과 전국에서 모인 펄 스트리트 지브(Pearl Street Jive)를 선보이는 그룹들이 함께 공연한다. 공연은 저녁 7시에 시작하고, 티켓은 싱글 10달러, 커플은 15달러이다. 행사장 위치는 11705 Airport Way. #200, Broomfield Airport, Broomfield, CO 80021이고,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events/1994325513994354/를 참조하면 된다.

<리노 쇼케이스 미니-퓨쳐>
       올해로 두번째 열리는 '리노 쇼케이스 미니-퓨쳐(Rino Showcase Mini-Feature)'가 2월 10일 덴버 글로브 홀(lobe Hall)에서 열린다. 덴버에서 최고의 비주얼 아티스트와 장인, 공예가 및 크리에이티브, 밴드들이 참여하고, 덴버 최고의 푸드 트럭 들이 참가한다. 행사는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리고, 입장료는 15달러부터 20달러까지 다양하다. 행사장 위치는 4483 Logan St. Denver, CO 80216이고,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rinoshowcase/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