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랜드, 아스펜 그루브 특별 이벤트 등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맞아 러브랜드 등 특색있는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곳들이 있다. 좀더 색다르게 발렌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우선 러브랜드(Loveland)는 발렌타인 데이에 가장 주목받는 도시이다. 러브랜드 우체국은 러브랜드 소인을 찍은 발렌타인 데이 카드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누구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러브랜드에서 카드를 보내고 싶으면, 큰 봉투에 카드와 우표를 붙인 봉투를 넣어 러브랜드 우체국으로 보내면 된다. 러브랜드로 보내는 큰 봉투는 추가 우표를 붙일 필요가 없고, 콜로라도에 있는 USPS 우체국 어디서나 접수가 가능하다. 러브랜드로 보내는 큰 봉투를 보낼 수신자와 주소는 Postmaster, Attention Valentines, 446 E. 29th St. Loveland, CO 80538-9998이고,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면 웹사이트 loveland.org/programs/valentine-re-mailing-program를 참조하면 된다.

      러브랜드는 또한 ‘스윗하트 페스티벌(Sweetheart Festival)’을 마련하고 있다. 가로 10피트, 세로  30피트 길이로 미국 내에서 가장 큰 ‘사랑의 열쇠 조각상’에 점등을 하고,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이 행사는 2월 8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9일에는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loveland.org/events-2/sweet-heart-festival를 참조하면 된다.

       리틀턴에 위치한 아스펜 그루브((Aspen Grove)에서는 ‘아스펜 그루브 러브레터 프로젝트(Aspen Grove’s Love Letter Project)’를 진행한다. 2월 10일까지 아스펜 그루브에 있는 ROX 아트 캘러리를 중심으로 별도의 비용 없이 사랑의 편지를 보낼 수 있다. 아스펜 그루브는 러브레터를 보내는 우표 및 기타 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aspengrovecenter.com/event/The-Love-Letter-Project/2145520433를 참조하면 된다.

      쿼도바 멕시칸 레스토랑(Qdoba Mexican Eats)은 올해로 9번째 ‘달콤한 키스’라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갖는다. 2월 14일에 앙트레 메뉴를 주문하고 키스를 나누면, 두번째 앙트레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부리또, 나초, 또띠야 스프, 퀘사델라, 샐러드 등이 행사 메뉴에 포함된다. 쿼도바 멕시칸 레스토랑 측은 “쿠폰은 필요없다, 그냥 입술만 있으면 된다”라고 말하고 있다. ‘달콤한 키스’는 꼭 연인사이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다른 중요한 인물이나 유명인의 사진, 고객 자신의 사진에 키스를 할 수도 있다고 레스토랑 측은 말한다.

      발렌타인 데이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이 쵸콜릿이다. 고급 쵸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2월 한달동안 자사의 리워즈 클럽(Rewards Club)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고디바 매장을 통해 매달 무료 쵸콜릿 한 조각을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구매시 무료 배송, 생일날 특별 선물 증정 등을 제공한다. 멤버십 가입은 무료이지만, 12개월동안 매달 10달러 이상의 쵸콜릿을 구매해야 한다. 고디바 측은 멤버십에 가입하고 발렌타인 데이용 쵸콜릿을 구매할 경우 일년 내내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캐슬 락(Castle Rock)의 아울렛은 발렌타인 데이 대신2월 9일까지 고객들에게 8달러 짜리 선물카드가 든 빨간 봉투를 증정하는 방법으로 음력 설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 데스크에 들러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를 말하면 선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12세 이하의 어린이들에게는 음력 설에 어울리는 장식품을 선물하고, 등불을 장식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선물이 든 빨간 봉투를 제공한다. 2월 9일 오후 1시에는 음력 설을 기념해서 재스민 플라워 댄스 아카데미가 공연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outletsatcastlerock.com에서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