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팔루자 필름 페스티벌 / 285 윈터 페스트 / 패밀리 페스트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2019 EF팔루자 필름 페스티벌>
      2002년부터 시작된 독립 영화제인 ‘2019 EF팔루자(EFPalooza) 필름 페스티벌’이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동안 더 버그(The Bug) 영화관에서 열린다. 60개 이상의 작품이 참가하고, 감독과 관객들의 ‘토크백(talkback)’도 함께 열린다. 첫날은 저녁 8시, 둘째 날은 저녁 7시와 밤 9시, 셋째 날은 오후 1시, 3시, 6시, 8시에 영화를 상영한다. 입장료는 첫날은 5달러부터 25달러까지 다양하다. 행사장 위치는 3654 Navajo St. Denver, CO 80211이고, 세부 안내는 www.efpdenver.com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레스토랑 위크>
      올해로 15년째 열리는 덴버 레스토랑 위크(Denver Restaurant Week)가 올해에는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열린다. 덴버 메트로 지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꼽히는 레스토랑들이 참여해 다양한 코스 요리를 특별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 레스토랑 및 세부 안내는 www.denver.org/denver-restaurant-week/를 참조하면 된다.

<루차 리브레 & 라프>
       프로 레슬링과 스탠드업 코미디로 유명한  ‘루차 리브레 & 라프(Lucha Libre & Laughs)’가 2월 22일 오리엔탈 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쇼는 마이크 시달(Mike Sydal), 타야 발키리(Taya Valkyrie) 등이 참가하는 팀별 요가 토너먼트인 ‘요가 몬스터(Yoga Monster)’를 메인 이벤트로 해, 코미디언 재니 부리스(Janae Burris), 네이선 룬드 (Nathan Lund)와 샘 탈렌트 (Sam Tallent)의 해설이 곁들여질 예정이다. 입장료는 15달러부터 60달러까지 다양하고, 저녁 8시에 시작한다. 행사장 위치는 4335 W. 44th Ave. Denver, CO 80212이며, 세부 안내는 www.theorientaltheater.com/event/331102를 참조하면 된다.

<285 윈터 페스트>
       ‘285 윈터 페스트(285 Winterfest)’가 2월 23일 아스펜에서 열린다.  스노우 튜브 대회(Mount Lugo Luge Snow Tubing Competition)를 비롯해 눈사람 조각 대회, 라이브 음악, 게임, 무료 가족 영화 상영 및 맥주 시음회가 준비된다. 스노우 튜브 대회 참가비는 참가자당 5달러이고, 가장 빠른 팀에게는 100달러의 상금이 걸려 있다. 아스펜 파크 빌리지 쇼핑 센터에서 대회장까지 셔틀 서비스가 제공된다. 행사장인 The Village at Aspen Park의 주소는 25637 Conifer Road, Conifer, CO 80433이며, 세부 안내는 www.goconifer.com/285-winterfest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패밀리 페스트>
      온 가족을 위한 실내 축제인 ‘덴버 패밀리 페스트(Denver Family Fest)’가 2월 23일 덴버의 내셔널 웨스턴 컴플렉스(National Western Complex)에서 열린다.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도서 카니발, 어린이 캐릭터 그리기 등 어린이를 위한 엔터테인먼트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입장료는 성인 15달러, 시니어와 군인은 7달러, 어린이는 무료이다. 행사장 주소는 4655 Humboldt St. Denver, CO 80216이고, 세부 안내는 www.DenverFamilyF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라이프 인 모션>
      콜로라도 댄스 필름 페스티벌인 ‘라이프 인 모션(Life In Motion)’이 2월 23일 히스토릭 그랜드 애비뉴(Historic Grant Avenue)에서 열린다. 올해로 다섯 번째 열리는 이 행사는 영화 제작자, 댄서, 안무가 등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예술로써의 춤의 아름다움을 담은 영화들이 상영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5달러의 기부금을 요청하고 있다. 와인과 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행사장 위치는 216 S. Grant St. Denver, CO 80209이고, 세부 안내는 www.lifeartdance.org/film-festival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