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더 연극 축제 /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 /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볼더 연극 축제>
      콜로라도 최고의 연극 축제(Local Lab 2019 New Play Festival)가 볼더에서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동안 열린다. 이 축제는 연극 상연뿐 아니라 극작가들과의 대화, 워크숍, 파티 등의 부대행사가 함께 열린다. 입장료는 학생 10달러부터 40달러까지 다양하고, 행사는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2시부터 밤 9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주소는 2590 Walnut Street, Boulder, CO 80302이고, 세부 안내는 www.localtheaterco.org/를 참조하면 된다.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
       200개가 넘는 양조장이 참가하고, 100개 이상의 맥주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미국에서 가장 창의적인 맥주 축제인,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Collaboration Fest)'이 3월 16일 콜로라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맥주 프로젝트는 두 개 이상의 양조장이 모여 특별한 맥주를 양조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것으로써, 희귀하고, 흥미진진하고, 맛있는 맥주를 맛볼 수 있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열리고, 행사장은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 내의 Hyatt Regency Denver이고, 주소는 650 15th St. Denver, CO 80202이다. 참가비 등 세부 안내는 www.collaborationf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콜로라도 도서 & 아트 페스티벌>
       도서, 예술, 음악을 중심으로 하는 문학축제인 '콜로라도 도서 & 아트 페스티벌(Colorado Book and Arts Festival)이 3월 16일 아바다에서 열린다. 수상 작가, 패널 토론, 커버 북 스토어, 어린이 부스, 예술가 부스,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된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M서적의 저자인 펑 셰퍼드(Peng Shepherd)와의 특별한 키노트 대화가 펼쳐진다.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고, 행사장인 Arvada Center for the Arts & Humanities의 주소는 6901 Wadsworth Blvd. Arvada, CO 80003이다. 참가비를 비롯한 세부 안내는 https://cobookandartsf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St. Patrick's Day Parade)'가 3월 16일 덴버의 로도(LoDo)지역에서 열린다. 올해로 14주년을 맞는 이 행사는 덴버 다운타운에서 열리는 가장 큰 기념행사로써, 아일랜드 전통을 재현한 퍼레이드를 벌인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 축제이다. 행사는 오전 9시 30분에 시작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덴버의 LoDo 일대에서 행사가 열리며, 세부 안내는 www.denverstpatricksdayparade.com/를 참조하면 된다.

<소원을 비는 와플>
      중병을 앓고 있는 콜로라도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기금을 조성하기 위해 열리는 '소원을 비는 와플(Waffles for Wishes)' 행사가 3월 16일 토요일 덴버에서 열린다. 와플 바(bar)와 미모사, 맥주, 라이브 음악과 게임 및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Make-A-Wish Colorado의 YPG(Young Professionals Group)가 주최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고, 참가비는 55달러이다. 행사장인 Denver Athletic Club의 주소는 1325 Glenarm Pl. Denver, CO 80204이며, 세부 안내는 https://www.ypwishco.org/waffles-for-wishes를 참조하면 된다.

<러브랜드 후키 데이즈>
       러브랜드 스키장에서 열리는 맥주 축제인 '러브랜드 후키 데이즈(Loveland Hooky Days)'가 3월 14일 덴버의 스토니스 바(Stoney's Bar)에서 열린다. 오스카 블루스 맥주 및 앤 스토니의 바 & 그릴이 참여하고, 65달러를 내게 되면 버스 승차권, 리프트 티켓, 맥주, 점심, 스낵 등이 제공된다. 행사는 오전 9시에 시작하고, 행사가 열리는 Stoney's Bar and Grill의 주소는 1111 Lincoln St. Denver, CO 80203이다. 세부 안내는 www.eventbrite.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