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시승식 / 볼더 아트 위크 / 빈티지 & 장난감 엑스포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크라이슬러, 닷지, 지프, 피아트 시승식>
      2019 덴버 국제 오토쇼(Denver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크라이슬러, 닷지, 지프, 램 트럭 및 FIAT 브랜드 차량을 타고 실제 주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3월 28일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캠프 지프(Camp Jeep), 크라이슬러 퍼시피카(Chrysler Pacifica), 2019 피아트 500X, 2019 닷지 차저(Dodge Charger), 지프 랭글러 루비콘 2019 등 최신형 차들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다.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되고, 행사장 주소는 700 14th Street, Denver, CO 80202이다. 제품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www.FCANorthAmerica.com를 참조하면 된다. 

<볼더 아트 위크 2019 >
      콜로라도에 활기찬 예술과 문화를 공급하고, 도시의 발전을 위한 창의성을 이끌어가는‘볼더 아트 위크 2019(Boulder Arts Week 2019)’가 3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볼더 일대에서 열린다. 볼더의 대규모 예술 행사로써 올해로 6회 째 열리는 이 행사는 유명 예술가들이 참여해 행사장에서 전시, 무용, 음악, 연극, 공공 예술, 강연, 낭독, 워크숍 등의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행사장 위치는 1001 Arapahoe Avenue, Boulder, CO 80302이고, 세부 안내는 www.boulderartsweek.org/를 참조하면 된다.

<윈터파크 리조트 뮤지션 공연>
       윈터파크(Winter Park) 리조트가 2015년 텔루라이드 블루그래스 밴드 경연대회(Telluride Bluegrass Band Competition)의 우승자인 릴 스모키스(Lil Smokies) 공연을 3월 3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윈터파크 리조트에서 연다. 같은 날 오전 7시부터 다양한 부대 행사들도 진행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행사장 주소는 85 Parsenn Rd. PO Box 36, Winter Park, CO 80482이다. 세부 안내는 https://bit.ly/2FpFL9S를 참조하면 된다.

<빈티지 볼티지 & 장난감과 인형 수퍼쇼>
      빈티지 볼티지 엑스포(Vintage Voltage EXPO)와 장난감과 인형 수퍼쇼(Toy & Doll Supershow)가 3월 31일 덴버 마트에서 열린다. 빈티지 볼티지 엑스포에는 턴테이블, 레코드, 라디오, 암페어, 클래식 기타, CD, 카세트 테이프, 클래식 오디오 기기 등이 출품되고, 장난감과 인형 수퍼쇼에는 빈티지 장난감, 인형, 바비인형, 마이 리틀 포니를 비롯한 TV와 영화 캐릭터 장난감들이 전시된다. 입장료는 각각 5달러이고,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고, 입장권은 행사장 입구에서만 판매된다. 행사장 주소는 451 E. 58th Ave, Denver, CO 80216이고, 세부 안내는 www.danacainevents.com/vintage-voltage-expo.html를 참조하면 된다.

<마법사의 일요일>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열리는 ‘마법사의 일요일(Sabat Sunday)’이 3월 31일 덴버의 미들맨(Middleman)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타로 카드를 비롯한 마술과 관련한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다. 해피 아워에는 5달러로 스낵과 위스키, 데킬라 등을 맛볼 수도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행사는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열린다. 행사장 위치는 3401 E. Colfax Ave. Denver, CO 80206이고, 세부 안내는 https://www.middlemanbar.com를 참조하면 된다.

<빅원더풀 맥주 축제>
      빅원더풀(The Bigwonderful) 맥주 축제가 3월 30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윈터파크 (Winter Park) 리조트에서 열린다. 10 종류의 로컬 맥주가 스키어들과 스노우보더들의 갈증을 채우고, 샘플 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맥주 축제 참가비는 25달러부터 40달러까지 다양하다.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장 주소는 85 Parsenn Rd. Winter Park, CO 80482이고, 세부 안내는 www.thebigwonderful.com/winterparkbeerfest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