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랠리 / 페치 스프링 마켓 / 덴버 인디 만화 & 아트 엑스포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버섯 랠리>
       지난 3월부터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미국 전역 16개 도시를 돌며 진행되고 있는 ‘버섯 랠리(Mushroom Rally)’가 4월 14일까지 덴버에서 열린다. 참가팀들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정해 자동차 경주를 벌인다. 각 도시의 우승자들은 연말에 라스베가스에 모여 결승전을 벌인다. 참가 자격은 신장이 50인치(147.3cm)를 넘어야 하며 참가비는 55달러이다. 행사는 K1 Speed, 8034 Midway Dr. Littleton, Colorado 80125에서 열리고, 세부 안내는 www.mushroomrally.com/denver를 참조하면 된다.

<90년대의 밤>
      1990년대로 돌아가 당시의 문화를 즐기는 ‘90년대의 밤(90’s Night)’이 4월 12일 프에블로에서 열린다. 90년대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당시에 유행하던 퀴즈 대회와 댄스 경연, 패션 경연 대회 등이 진행된다. 행사는 밤 8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7달러이다. 행사장인 Brass Saddle의 위치는 1725 W. Pueblo Blvd. Pueblo, CO 81005이고, 세부 안내는 www.facebook.com/events/410281659750161/를 참조하면 된다.

<페치 스프링 마켓>
     콜로라도에서 소규모 기업들이 모여 쇼핑, 디자인, 문화와 관련해 가장 창의적이고 규모가 큰 축제인 ‘페치 스프링 마켓(Fetch Spring Market)’이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 행사에는 빈티지 의류와 지역의 장인들이 만든 예술품에서부터 식품, 가정용품에 이르기까지 150개 이상의 판매상들이 참가한다. 방문객들은 독특한 쇼핑을 체험할 수 있고, 푸드 트럭, 라이브 뮤직 등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금요일에는 저녁 6시부터 밤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토요일은 저녁 6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행사장인 Rockies Parking Garage in RiNo의 위치는 2701 Blake Street, Denver, CO 80205이고, 세부 안내는 http://thisisfetch.com/를 참조하면 된다.

<블라인드 카페 : 어둠 속의 음악>
      사회 변화를 체험하기 위한 행사인 ‘블라인드 카페 : 어둠 속의 음악(Blind Cafe : Music In The Dark Experience)’이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동안 볼더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시각 장애인들과 함께 식사를 나누고, 토론을 벌이고,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식사는 유기농 식재료로 베지테리언 음식과 글루틴 프리 음식들이 가정식으로 준비된다. 특별 게스트로 아티스트인 브리젯 로우(Bridget Law)와 당고 로즈(Dango Rose)가 참가한다. 행사는 오후 5시와 저녁 8시 30분 두 차례 열린다. 참가비는 75달러이고, 행사장 위치는 2590 Walnut Street, Boulder, CO 80302이다. 세부 안내는 www.thedairy.org에서 찾을 수 있다.    

<아바다 카 케어 페스트 & 프리 카 쇼>
     ‘아바다 카 케어 페스트 & 프리 카 쇼(Arvada Car Care Fest and Free Car Show)’가 4월 13일 아바다에서 열린다. 무료 차량 유지 관리 정보, 무료 타이어 트레드 체크 & 공기 주입 스테이션, 어린이용 시트 검사 정보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쇼 외에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핫도그 등의 음식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티스트 등도 마련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리고, 행사장인 Sonsio의 위치는 5630 Ward Road, Arvada, CO 80002이다. 세부 안내는 www.arvadacarcarefest.com/에서 찾을 수 있다.

<덴버 인디 만화 & 아트 엑스포>
     ‘덴버 인디 만화 & 아트 엑스포(Denver Indie Comics & Art Expo)’가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덴버의 맥니콜스 시민회관 건물(McNichols Civic Center Building)에서 열린다. 인디, 얼터너티브, 독립 예술가, 작가, 크리에이터, 그래피티 예술가, 문신, 전 세계의 출판인들이 모인다. 250여 명의 작가들과 3층 분량의 오락물들을 포함하고 있는 이 행사에서는 패널 토론, 색칠하기, 미술 경매, 코미디 쇼, 코믹과 아트 어워즈 시상식이 부대행사로 열린다. 참가비는 20달러 이상이며, 행사장 위치는 144 W. Colfax Ave. Denver, CO 80202이다. 세부 안내는 https://dinkdenver.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