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K 2019 / 스프링 스플래시 / 야생지구의 날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PEEK 2019>
      데어리 아츠 센터(Dairy Arts Center)가 마련한 올해의 가장 큰 행사인 ‘PEEK 2019’가 4월 18일 데어리 아츠 센터에서 열린다. 공연예술, 시각예술, 마술, 춤, 음악 등 모든 장르의 예술 형태가 함께 모인다. 또한 각 공연마다 와인, 칵테일을 비롯한 특별한 음료들이 준비된다. 행사는 저녁 6시에 시작하고, 참가비는 100달러이다. 행사는 2590 Walnut Street, Boulder, CO 80302에서 열리고, 세부 안내는 https://tickets.thedairy.org/Online/를 참조하면 된다.

<마일하이 벌레스크 페스티벌>
     제3회 마일 하이 벌레스크 페스티벌(Mile High Burlesque Festival)이 4월19일부터 20일까지  오리엔탈 극장(Oriental Theater)에서 열린다. 이틀동안 420개의 스펙터클한 테마 공연이 펼쳐진다. 20일에는 쇼케이스와 경연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베스트 버즈(Best Buds)는 올해 새로 도입된 팀별 경연이고, 40개 팀 이상이 참가한다. VIP 티켓은 6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해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다. 행사장 위치는 4335 West 44th Avenue, Denver, CO 8021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theorientaltheater.com/event/335097를 참조하면 된다.

<마일하이 4.20K>
     약용 마리화나의 잇점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성 이벤트인‘마일하이(Mile High) 4.20K’가 4월 20일 열린다. 슬론 호수 공원(Sloan's Lake Park)에서 4.20K 도로 달리기를 벌이고, 에반스 에이브에 있는 샐비지 센터에서 특별 판매상들을 위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푸드트럭을 비롯해 약용 마리화나 판매 및 안내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수익의 20%는 의약품 연구에 제공된다. 행사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고, 참가비는 25달러이다. 행사장 위치는  Sheridan Blvd & W. 17th Ave. Denver, CO 8021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runsignup.com/Race/CO/Denver/MileHigh420K를 참조하면 된다.

<스프링 스플래시>
     가장 오래된 전통을 가진 ‘스프링 스플래시(Spring Splash)’가 윈터파크 리조트에서 4월 21일에 열린다.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스키어와 라이더들이 장애물을 헤치고 빙판 연못을 건너 결승선에 도달하는 경주이다. 오전 11시부터는 데레일러 바(Derailer Bar)에서 DJ의 공연이 있고, 부활 계란 찾기 행사가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레드 불(Red Bull)이 협찬한다. 행사장 위치는 85 Parsenn Rd. Winter Park, CO 8048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bit.ly/2Iu6uVK에서 찾을 수 있다.    

<선세이션 >
     제 19회 선세이션(Sunsation)이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쿠퍼 마운틴 리조트(Cooper Mountain Resort)에서 열린다. 스키와 스노보드 경주가 열리고, 앤디 그래머(Andy Grammar)의 무료 콘서트가 열린다. 앤디 그래머는 3집까지 공식 앨범을 발표하고 3억 5천만 번 이상의 스트리밍을 올린 음악계의 스타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행사장은 509 Copper Rd. Copper Mountain, CO 80443에 위치한다. 세부 안내는 https://bit.ly/2Xcl7RA에서 찾을 수 있다.

<야생 지구의 날>
     ‘어머니 지구’ 위에 살고 있는 사람과 동물을 돕기 위해 시작된 ‘야생 지구의 날(Wild Earth Day)’ 행사가 4월 22일 킨스베르그(Keenesburg)에서 열린다. 나무 심기 행사와 야생 동물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인 Wild Animal Sanctuary의 위치는 2999 County Rd. 53, Keenesburg, CO 80643이고, 세부 안내는 www.wildearthday.org/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