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대청소와 후코이단, 특별한 세일초대 1+1

      최고의 건강명품만을 공급해 온 세종바이오텍이 창립 11 주년을 맞아 최고의 사은행사를 미 전역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혈관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이는 제품들이 사은행사에 포함된다.  혈관을 청소함으로써 혈관 건강에 좋은 세종송보감(100일분, 380달러)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면역력에 최고의 제품으로 꼽히는 명품 후코이단 세종후코이단을 무료로 선물한다.

       세종후코이단은 4개월분이 380달러에 달한다.  이런 파격적인 세일은 최초로 실시하는 것이라고 세종바이오텍 측은 말하고 있다. 세종바이오텍은 세종송보감, 세종요로청보감, 고려효삼정, 세종속편환, 세종관절보감 등 식약처가 인정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백세건강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이번 세일은 그동안 세종바이오텍과 함께 해온 협력 업체들과 함꼐 공동으로 시행하는 특별한 세일이다.

      21세기는 면역력과 혈관건강이 관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백세 건강의 중요한 키는 세종송보감으로 혈관건강을 지키고 함량이나 순도에서 최고인 세종후코이단을 통해 면역력을 지키는 것인데, 바로 이번 세일이 사상초유의 세일인 것이다. 세일 기간은 5월 말까지이고, 미 전역에 무료로 배송이 가능하다. “ 만사혈통은 만사형통 , 혈액순환에는,  세종송보감. ” “ 함량과 순도가 최고인 명품후코이단,  세종후코이단.”  세종 바이오텍(본사)의 한국어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1-877-256-7671이고,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관련 정보는 www.sejongbiotech.us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