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드링크 및 캡슐 제품

     일본 내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JHFA(Japan Health and Nutrition Food Administration)는  가장 오래된 역사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로써 2011년 7월 공익 재단 법인으로 일본 내각부의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해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드링크 및 캡슐 제품이 일본 최고 권위의 JHFA 인증을 받아 화제가 되고있다.

      후코이단의 원료와 분자량, 분자구조에 더불어 제조 공장까지 체크 항목 등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는 일본 건강 식품 업계의 최상기준을 제시하는 JHFA는 모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을 선택해 제품에 인증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미노 시즈쿠 측은 “이번 JHFA 마크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JHFA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우수한 후코이단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고 전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16년 전인 창립초부터 복합 후코이단 효능에 관한 기전을 객관적으로 밝히고자, 일본 내 바이오 산업연구에 두각을 나타내는 일본 가고시마 대학, 규슈 대학 등과 연계해 자사 제품으로 의뢰해 실시한 다양한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연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를 국제 면역학회(AAI-The American Association of Immunologists )와 세계 최고의 후코이단 연구단체인 일본 NPO후코이단에 보고서를  매년 등재하는 등 안정성과 복합 후코이단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는 이번 JHFA인증 획득을 기념해 우수한 제품의 저변을 넓히고자, 그동안 일반 소비자가 쉽게 경함하기 힘들었던 후코이단 함유량이 10배(2,125mg)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드링크 제품을 10병 단위로 소포장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 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고,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