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usel of Happiness>   
        ‘Carousel of Happiness’는 1910년대 회전목마 시설을 복원한 곳으로, 1913년 제작된 울리처 오르간 음악을 들으며 56개의 수제 동물모형을 탈 수 있다. 1번 탑승료는 2달러다. 회전목마 외에도 2층에 관망대, 인형극장, 스토리 부스도 마련돼 있다. 여름철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자세한 안내는carouselofhappiness.org  참조하면 된다.

<National Suit Drive>
       남성 정장 전문매장인 ‘Men’s Wearhouse‘에서는 매년 7월 한 달 동안 취업예정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의류를 기증받고 있다. 남녀 정장, 넥타이, 자켓, 셔츠, 바지, 벨트, 구두 등을 기증하는 고객들에게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증받은 의류는 비영리 단체들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눠주게 된다. 세부 사항은 menswearhouse.com/mw-suit-drive 참조하면 된다.

<Dave & Buster>
       여름방학에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을 바쁘게 하기 위한 저렴한 방법을 찾고 있다. 각종 게임 전문점인 ‘데이브 & 버스터’에서는 여름철 청소년들을 위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기존의 반값에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가족 단위로도 2시간 동안 첨단 비디오 게임과 경품티켓을 받을 수 있는 카니발 형식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할 수 있다. 게임을 더하고 싶은 사람들은 할인가격이 하루종일 적용되는 수요일을 이용하면 된다.(단, 가상현실 게임과 포토박스는 할인되지 않는다) Dave & Buster는 콜로라도주내 덴버(2000 S. 콜로라도 블러바드)와 웨스트민스터(10667번지 웨스트민스터 블러바드) 도 곳에 매장을 두고 있다. 세부 안내는 daveandbusters.com 참조하면 된다.

<Colorado Music Festival>
      콜로라도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8월 3일까지 볼더 소재 차우타쿠아 오디토리엄(900 베이스라인 로드)에서 여름 콘서트 시즌을 진행 중이다.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관현악과 실내악, 객원 아티스트 초청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공연이 선보이며, 티켓은 18~70달러까지다. 무료 공개 리허설을 이용하면 공짜로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각각 오전 10시와 10시30분에 열리는 무료 공개 리허설 일정은 coloradomusicfestival.org/open-rehearsals. 참조하면 된다.

<Puppet-palooza>
     TV 쇼 론칭 50주년을 맞아 미전역을 순회하고 있는 ‘세서미 스트리트’의 유명 등장인물들<사진>이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콜로라도주 리틀턴 소재 아라파호 커뮤니티 칼리지(5900 S. Santa Fe Drive)를 찾는다. 이날 세서미 패밀리의 모든 친구들과 함께 대화형 가족 축제와 무대 쇼, 거대한 미로, 보물 발굴, 사진 촬영 기회, 경품 추첨, 쿠키 & 밀크 스낵 스테이션 등을 즐길 수 있다. 등록이 권장된다. 입장권은 필요 없으나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세서미 스트리트 등장인물들은 18일부터 21일까지 리틀턴 타운 곳곳에서 쇼 촬영을 한다. 누가 알겠는가? 여러분이 운이 좋다면 16번가 쇼핑몰을 걸어가는 빅 버드와 마주칠 수도 있다. 세부 안내는 sesamestreet.org/anniversary/road-trip-denver 참조하면 된다.

<Arapahoe County Fair>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오로라 시내 아라파호 카운티 페어그라운드에서 연례 ‘아라파호 카운티 박람회’(Arapahoe County Fair)가 열린다. 7월 25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하면 5달러를 절약한 장당 10달러만 내면 된다. 당일 입구 매표소에서 구입하면 15달러다. 입장권은 현금으로만 구입할 수 있다. 키가 3피트 미만인 어린이들은 무료다. 입장권에는 무제한 카니발 놀이기구, 모든 로데오, 메인 스테이지 콘서트, 불꽃놀이, 4-H 쇼, 트랙터 끌기, 고공행진 듀엘 도그 대회, 가족 친화적인 오락물 등이 포함돼 있다. 올해는 멕시칸 로데오와 나비축제 이벤트도 열린다. 이밖에도 토끼, 돼지, 염소, 양, 닭 등 농장 동물들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rapahoecountyfair.com 참조하면 된다.

<VegFest Colorado>
       과일과 채소를 좋아하는 베지테리언들의 축제‘VegFest Colorado’가 오는 7월 27~28일 양일간(오전 10시~오후 5시) 브룸필드 타운 내 퍼스트뱅크 센터(11450 브룸필드 레인)에서 열린다. 축제기간에는 각종 세미나와 전시회, 요리 시연,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축제 참석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로부터 건강, 식이요법, 환경문제, 동물권리, 그리고 식물에 기반을 둔 생활 방식의 많은 이점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온라인에서 입장권을 구입하면 성인의 경우 하루에 10달러지만 입구 매표소에서 사면 12달러다. 어린이(16세 이하)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vegfestcolorado.org 참조하면 된다.

<National Cheesecake Day>
       유명 식당체인점인 ‘Cheesecake Factory’가 ‘전국 치즈케이크 데이’(National Cheesecake Day)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월 30일 하루 동안 모든 치즈케이크 슬라이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오리지널 치즈케이크부터 새로운 파인애플 업사이드다운 치즈케이크까지 30가지 이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하고 재미있는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단, 1인당 1 슬라이스로 수량은 제한된다. 콜로라도주에는  덴버, 리틀턴, 론 트리 등 세 곳에 매장이 있다. 세부 안내는 thecheesecakefactory.com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