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야영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Dyrt(무료, 애플 iOS, 앤드로이드)>
     Dyrt(무료, 애플 iOS, 앤드로이드)는 캠핑을 위한 최신 유행 앱 중 하나다. 사용자가 생성한 크라우드 소싱된 정보를 통해 야영장, RV 사이트, 캐빈(오두막집) 등을 검색, 평가, 예약할 수 있다. Dyrt는 야영객들을 연결하는 온라인 공간을 유지하고 있으며, 콜로라도주내 1,300개의 야영장에 대한 8,500개의 리뷰, 사진, 비디오를 제공한다. 예약 기능까지 갖춘 Dyrt는 올해 이용객수가 1,2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ampendium(무료, iOS 전용)>
      Campendium(무료, iOS 전용)은 또 다른 크라우드 소싱된 전국 2만 8천 개의 캠핑장 데이터베이스로, 약 20만 명의 회원들이 조사하고 검토한다. 또한 사이트 사진, GPS 좌표, 캠핑장 사용료 업데이트 등에 대한 리뷰, 보고서를 공유하는 캠핑족들로 구성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이 앱은 인근 RV 공원, 공공장소 야영장, 무료 캠핑장, RV 후크업, 야간 주차 및 덤프 스테이션을 싱글 탭으로 검색할 수 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사는 캠핑 전문가인 댄과 린지 맥켄지는 그들의 블로그(FollowYourDetour.com)에 “Campendium은 RV를 주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찾는 앱”이라고 밝혔다. 목적지를 검색할 때 땅, 가격, 후크업, 레크리에이션, 할인 클럽의 종류와 WiFi 강도, 청결도, 소음 수준 등 세부사항을 볼 수 있는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Tentrr(무료, iOS 전용)>
       Tentrr(무료, iOS 전용)는 사유지의 고급 야영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보통 필요한 대부분의 장비를 포함하고 있어 자체 캠핑 장비가 없는 도시민들에게 이상적인 앱이다. Tentrr은 또 비밀 수영 홀, 인근에서 모험을 즐길만 한 곳, 질 좋은 로컬 식단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준다. Tentrr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야영장에서는 나무 플랫폼에 캔버스 텐트, 나무 캠프 의자, 모닥불 장비, 휴대용 화장실, 조리기구, 퀸 사이즈 에어 매트리스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캠프키퍼스 소유지에 위치한 텐트와 장비를 본인이 가져와야 하는 원시 텐트 사이트도 찾아 볼 수 있다. Tentrr 앱을 이용해 야영지를 찾아 예약하고, 일단 그곳에 가면 매니저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Wikamps USA($2.99, iOS 전용)>
        Wikamps USA($2.99, iOS 전용)도 크라우드 소싱된 야영장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는 강력한 앱이지만, 셀폰 서비스가 없을 때 오프라인으로 작업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먼저 캠프 사이트와 정보를 미리 표시한 다음, 그리드를 벗어나기 전에 장치에 개인화된 지도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캠핑장은 화장실, 샤워기, 후크업, 애완동물 동반여부 등으로 필터링할 수 있으며 이런 기본적인 사항 외에도 사용자 평가등급, 사용자 리뷰, 가격, 사진, 일기예보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Wikamps는 사람들이 사진, 토지 소유주 정보 등을 공유하거나 요청할 수 있는 포럼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도 운전하면서 이용하고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는 편리한 여행 계획 기능도 있다.

<CampUSA(무료, iOS, 앤드로이드)>
       CampUSA(무료, iOS, 앤드로이드)는 캠핑장, 오두막, yurt(원형 텐트) 등에 대한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며 사용자는 앱을 통해 직접 예약할 수 있다. 이들은 RV 캠핑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사우전드 트레일스, 엔코어, KOA 등 미국내 최고의 캠핑업체들과도 연계돼 있다.

 <Free Campsites(무료, 앤드로이드)>
       Free Campsites(무료, 앤드로이드)는 야영장과 야영지를 찾기 위한 커뮤니티 중심의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