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메도우즈 몰에 내년 오픈 예정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상륙 거점이었다. 캘리포니아의 유명 버거 체인점인‘In-N-Out Burger’가 콜로라도주 프론트 레인지 지역에 단 1개의 매장만을 오픈할 리가 없다며 곧 제2의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는 소문은 끊이질 않았다.‘In-N-Out Burger’ 본사는 소문에 대해 일체 함구하고 있지만 론 트리 타운정부 웹사이트에 두 번째 매장의 정보가 노출돼 있다고 덴버 포스트지가 최근 보도했다. 웹사이트에 공개된 8월1일자 문서 정보에 따르면, ‘In-N-Out Burger’의 두 번째 콜로라도 매장은 론트리 타운내 파크 메도우즈 몰안이다.  주소는 9171 E. 웨스트뷰 로드고, 크기는 1.5에이커에 달한다.

      쇼핑몰 북동쪽에 위치하며 현재는 ‘Suds Factory Car Wash & Auto Detailing Center’가 입주해 있다.  ‘In-N-Out Burger’의 콜로라도주내 두 번째 매장 오픈 소식은 지역신문인 ‘론트리 보이스’가 처음 보도했다. 오픈계획에 의하면 6개월 정도의 공사 등을 거쳐 2020년 하반기쯤에 오픈할 것으로 알려졌다. 빨간색과 흰색의 타일로 잘 알려진 ‘In-N-Out Burger’는 매장별로 45명에서 90명 사이의 종업원이 일한다. 47대의 차량이 수용가능한 주차장과 26대를 수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 레인도 구비된다.

       이 식당은 늦게까지 영업하는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에서 이튿날 새벽 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새벽 1시30분까지 문을 연다.  ‘In-N-Out Burger’의 특징은 모든 버거와 감자튀김은 주문받은 직후부터 조리에 들어가며 미리 만들어 놓지 않는다.  작년 말 ‘In-N-Out Burger’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시에 첫 번째 매장 오픈 계획을 발표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시내 북동쪽에 위치하는 이 식당은 내년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In-N-Out Burger’ 콜로라도 매장을 운영, 관리할 오피스와 1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유통센터도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