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 MIX AG 란 이름으로 새단장

     세계최초 복합후코이단으로 유명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새로운 로고와 함께 후코이단 MIX AG 란 새 이름으로 새단장 하였다.  여러 후발업체들의 모방 제품으로인해 소비자들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제품과 타업체 제품을 혼돈하는 경우가 있어, 회사와 소비자를 동시에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과 타사 제품들과의 차별화 전략을 위해 후코이단 MIX AG 라는 새로운 제품명과 함께 새 로고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로고 이미지를 보면 세가지 컬러의 동그란 원을 3개 볼수 있는데, 이는 각 모즈쿠 후코이단, 메카브 후코이단, 그리고 아가리쿠스버섯을 의미하며 MIX AG 라는 레터는 아가리쿠스버섯 뿌리 균사체가 MIX된 복합 후코이단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한다.

       “안전, 안심 마크인 JHFA마크가 부착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제대로된 검증없이 제조된 시중의 일반 후코이단과는 달리, 원재료 본연의 효능을 가장 잘 유지할수 있도록 선별된 원재료 즉, 모즈쿠, 메카브 이 두 후코이단에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 균 사체가 함유된 복합형태의 후코이단이어서, 명칭에서부터 차별성을 두는 것이다. 여러 연구결과를 보면 단일 후코이단보다 저희가 사용하는 복합 형태의 후코이단이 항암및 면역력 향상에 있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것이 바로 복합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고 앞으로 사용하게될 새 로고인  후코이단 MIX AG 이다”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두가지 후코이단에 면역력을 높이기위한 아가리쿠스버섯의 뿌리균사체가 함유되어 있어 다른 면역식품을 따로 섭취하지 않아도 되게 제조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제품 하나로 항암및 면역력 향상, 부작용 완화등을 모두 기대할수 있는 1석 4조의 후코이단으로 알려져 있다. 16년간 인정 받아온 최상의 품질은 유지한채  새로운 로고와  후코이단 MIX AG 라는 새 이름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볼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