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후코이단 MIX AG 파워



  우리가 평소에 방송이나 지면을 통해 황산화물질, 항산화식품이라는 단어를 자주들어볼 수 있다. 산화란 아보카도나 바나나가 너무 익게 되면 검은색으로 변해 버리거나 철로 된 못이 시간이 지나면서 녹이스는 것과도 같은 이치인데, 이는 곧 인가 산화되어 즉, 노화가 진행된다는 말로이해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몸에 해로운활성산소가 만들어져 산화를 촉진시키는데, 이러한 산화를 막아 주거나 늦춰주는물질을 항산화물질이라고 부르고 항산화물질이 많이 들어 있는식품을 항산화식품이라고 한다. 우리가 음식물을 먹고, 에너지원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인체가 호흡한 산소가 이용되는데, 이때 활성산소라는 것이 부산물로 만들어진다.

  활성산소는 세포들간의 신호전달체계를 망가뜨리거나 면역력을 저하시켜 여러 질병을 일으킨다고 알려져있는데, 최근에는 이런 활성산소는 일부가 인체 내의 해로운  바이러스나 세균을 죽이는 데에도 사용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지만, 과도한 활성산소는 여전히 해로운 물질로 우리를 위협하는 존재라고 알려져있다. 우리몸은 원래 각종효소와 항산화물질을 스스로 만들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어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런 물질들의 생성이 줄고, 균형을 잃은 식생활과 스트레스, 피로 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더 많은 활성산소 또는 유해산소가 축적돼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는데,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인체의 노화시계를 늦춰줄 수 있다고 한다. 

  현대인들은 가공식품,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더 많은 활성산소가 축적되고, 나이가 들면서 체내 활성산소제거 능력이 떨어지면서 각종 염증과 성인병에 쉽게 노출되고 노화도  빨라지게 된다고  알려져 있다. 우미노시즈쿠의 후코이단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요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종양, 항바이러스작용까지 더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고 한다.

  많은 이들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을 하는데, 항산화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후코이단의 대표적 효능 중 하나라고 우미노시즈쿠 측은 밝혔다. 후코이단MIX AG 한 가지로 항암은 물론 체내의노폐물의 배설을 촉진시키며 혈액을 맑게 하여 부작용 없이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도 큰 도움을 주며, 자칫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밝혀지고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 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고,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