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지역사회 개발 사업 후원

 
 
      참빛교회(담임목사 유지훈)는 지난 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교후원을 위한 바자회를  가졌다. 이번 바자회는 참빛교회가 지원하고 있는 필리핀과 유카탄 지역의 교육 사역과 지역사회 개발 사업을 후원하고 또한 교회 여선교회가 주력하고 있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바자회에는 배추김치, 동치미, 석박지 등의 김치류와 새우젓, 낙지젓, 깻잎, 멸치볶음, 무말랭이, 순대, 만두, 호박죽, 육개장 등을 비롯해서 꼬마김밥, 녹두전 등 먹거리가 판매되었으며, 다시 멸치, 마른 김, 고춧가루 등 다양한 식품과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손뜨개 목도리 매장도 개설되어  인기를 끌었다.

      이날 판매된 음식 등은 참빛교회의 많은 교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석하여 일주일 동안 직접 준비했다. 또한 한인들을 비롯해 참빛교회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는 미국 교회 교인들까지 방문해 행사의 취지에 동참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바자회에 참석한 한 집사는“이번 바자회를 통해 선교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우리의 작은 정성을 통해 소외된 지역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잘 전달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지훈 담임목사는“이번 바자회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명령하신 사랑의 실천 중 하나이다. 우리가 도움을 주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어려운 상태에 계신 분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선교후원을 원하거나 교회와 관련한 문의는 720-509-9112로 하면 되고, 교회 주소는 18901 E. Hampden Ave. Aurora, CO 80013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