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인 칼라’… 11월 15일 오픈

      성탄시즌을 맞아 자동차를 탄 채 화려한 성탄장식으로 눈호강을 할 수 있는 전등쇼가 올해도 펼쳐진다. 드라이브-스루 전등쇼인 ‘크리스마스 인 칼라’(Christmas in Color)가 올해도 페더럴 하이츠 타운내 ‘워터 월드’(Water World)와 모리슨 타운내 ‘밴디미 스피드웨이’(Bandimere Speedway)에서 11월 15일부터 오픈한다. ‘크리스마스 인 칼라’는 무려 150만개의 LED 전구로 꾸며진 터널, 나무, 대형 막대 사탕, 눈송이 등이 성탄음악 배경속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전등쇼다.

      ‘워터 월드’(8801 N. Pecos Street, Federal Heights)와 ‘밴디미어 스피드웨이’(3051 South Rooney Road, Morrison) 두 곳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인 칼라’의 입장티켓은 이미 예매를 시작했다. 입장료는 차 1대당 26~30달러이나 주말과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 요금은 인상된다. 1월 4일까지 오픈시간은 매일 오후 5시30분~오후 10시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문을 닫는다.‘크리스마스 인 칼라’를 둘러보는데는 대략 30분정도 걸리며 입장객들에게는 3D 안경도 제공돼 입체적이고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개장후 첫 1시간은 ‘해피 아워 프로모션’이 진행돼 무료로  쇼를 한번 더 보거나 차 1대 가격에 2대가 입장할 수 있다.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12월 17일부터 12월 24일까지는 적용이 안된다. 입장료의 일부는 자선단체인 ‘Make a Wish Foundation’에 기부되며 입장객들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시나 현장에서 별도로 기부할 수도 있다. 티켓 구입 등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christmasincolor.net)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