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마음은 어디에 있을까?”

      덴버제자교회(담임목사 박영기)는 지난 10일 2부 예배 시 노진준 목사(PCA 한인서남노회 전임노회장)를 초청하여‘주님의 마음은 어디에 있을까(마태복음 21:12~17)’라는 주제로 헌당예배 및 임직식을 가졌다. 덴버제자교회는 2018년 9월부터 약 5,500 sq.ft 정도의 공간을 공사하여, 부족한 교실과 교육부 사무실로 사용하게 되었다.  또한 주차장 증축 및 조경공사 등을 완공함에 따라 이날 비전센터 헌당예배를 임직식과 겸해서 가졌다.

     노진준 목사는 “교회 안과 밖에서 다른 이원론적인 성도의 모습이 현대인들에게 위선적으로 보여 거부감을 준다. 선교적인이라는 말은 삶에서 복음의 영향을 스스로 누리고 그 영향을 밖으로 드러내는 전인적인 삶”이라면서“교회는 건물이 아니라 사람이다. 주님이 다시 오실 때 정의와 평화가 온전히 이루어지겠지만 주님의 오실 때까지 제자들이 그리고 교회가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사랑해주기를 원한다. 이 비전센터를 거룩하게 헌당하면서 건물자체보다 이곳을 거쳐갈 사람들을 보길 원한다"고 권면했다. 헌당예배 이후에는 임직식이 이어졌다. 임직받은 장로, 안수집사와 권사는 다음과 같다.
△ 시무장로 : 조충일
△ 시무안수집사 : 김영국(취임), 이승우
△ 시무권사 : 권정열, 노향남, 윤희주, 이연희, 임순애, 임지나, 진금화 등이다.

       박영기 담임목사는 “오늘 임직받은 분들이 하나님을 존귀히 여기고,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교회를 섬기는 본을 보여주길 바란다. 또한 하나님 이루신 비전센터 증축은  모든 성도가 하나되어 기도로 이루어진 순종의 결과다. 그것이 무엇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덴버제자교회의 주소는 8390 E. Hampden Ave., Denver, CO 80231이며, 교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303-300-.951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