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단체에 1천불씩 후원금 전달

      한인기독교회(담임목사 송병일)가 지난 1일 제10회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행사를 갖고 5개 비영리 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교회 국내 선교부에서 자체적으로 직접조사를 한 후 단체에 연락하여 선정하였다.  후원금 대상 단체는 JD Kim Ministries(대표: 김지훈 목사), 성시화 운동 콜로라도 지부(대표: 성철 목사), Joshua Station, 변화 프로젝트 교도소 문서 선교(대표: 이영희 목사), 빛과 소금(대표: 최성애) 등 5개 단체로, 각 $1,000을 후원하였다.

        한인기독교회는 25여 명의 선교사와 덴버 지역의 다양한 비영리 단체를 지속적으로 후원함과 동시에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여 지역 공동체를 돕고 있다. 또한, 교회내 20개의 목장이 2년마다 $100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곳을 찾아 도움을 주고 있으며,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 행사는 그 중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올해 선정된 단체 대표들은 “앞으로 더욱 더 덴버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섬기겠다. 한인기독교회가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을 통해 아름다운 덴버 사회를 이루는 데 도움을 주어서 매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인기독교회 선교부 관계자는 “한인기독교회가 간접적으로 덴버 지역사회를 위해서 체계적인 방법과 전문적으로 봉사하는 비영리단체들에게 후원금을 지원할 수 있고, 덴버 사역에 이런 단체를 알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KCC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활동에 관심 있는 경우 이메일(ot@kccdenver.org)로 문의하거나 970-227-9418(이명수 장로)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