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 성인병 개선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이 개발한 최대의 의학, 보건관련 데이터 베이스인 Pub med(www.ncbi.nlm.nih.gov/pubmed/)에 들어가서 후코이단이란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약 1600편의 관련 논문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보고서가 많고 현재도 연구가 활발하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후코이단의 항암효능, 면역력 향상효능 외에도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등의 성인병 개선 등 알려진 바로만 20가지 이상의 효능이 있다는 논문자료를 볼 수 있다.

      고혈압-후코이단 MIX AG는 항응고와 항혈전 효능이 있어서 원활한 혈액순화을 돕고 혈액의 점도를 조절을 돕는다. 아지오텐신 즉 혈액 중에 만들어지는 혈압 상승 호르몬 전화 효소는 혈액의 압력을 높이는데, 후코이단은 이러한 안지오텐신 전화 효소를 억압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고지혈증-후코이단 MIX AG는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 항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를 막으며,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에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도우며, 순수 수용성 식이 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 하고, 끈끈한 점액질 성분이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볼 수가 있다. 당뇨-후코이단 MIX AG의 황산화 물질이 풍부한 수용성 식이성분이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 도움이 되며, 황산화 다당체구조를 띈 천연 식이성분이 글루코스 흡수를 저해하고, 이들의 생성을 늦춰주어 인슐린 감수성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의 대표적인 성인병들이 모두 혈액의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므로,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을 통해 맑고, 깨끗한 혈액을 유지하게 되면 자연스레 이러한 대사질환도 개선이되고, 이로 인한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 등의 합병증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고 우미노 시즈쿠 측은 전하고 있다. 또한 후코이단 MIX AG을 사용하여 얻은 성인병 개선에 관한 실험 자료와 이를 토대로 발표된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웹사이트 kfucoidan.com 한국어 상담센터1-866-566-919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