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콜로라도 한인 업소록 배포 중

 

주간 포커스 신문사가 제작한 2011년 한인업소록이 12월1일부터 독자 여러분을 위해 전 한인업소에 배포 중입니다.

지난해 발행된 포커스 한인 업소록에 대한 동포사회의 뜨거운 반응에 힘 입어 올해는 더욱더 알찬 내용의 업소록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최악의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난해보다 더 많은 업체들이 포커스 업소록 제작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업소록은 보기 편한 목차, 정확한 업체정보, 세련된 광고 디자인, 깔끔한 편집, 다양한 부록으로 독자들에게는 찾기 쉬운 업소안내서로, 광고주에게는 세련된 광고 디자인으로 업체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부록편에는 콜로라도 한식당 맛집 소개, 콜로라도 성적별 학교 순위, 공공도서관 목록, 골프/스키/캠핑/여행지 정보, 권장도서 베스트, 법률상식, 2011 월별 계획표, 저소득층 아파트 리스트, 메디케이드 신청방법, 공항안내, 영주권, 시민권 신청절차, 운전면허시험, 요리, 업소지도 등 우리가 살고 있는 이 곳 콜로라도의 특화된 생활 필수 정보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만큼 독자 여러분 또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데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가구당 1권씩을 권장합니다. 한인가정에 필수적인 정보지로 여러분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드릴 것입니다.

사진설명
덴버 한아름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 2011 콜로라도 한인업소록.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