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24.99로 국제전화까지 무제한

 최근 들어, 전 세계적으로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인터넷전화 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VoIP 전화는 마치 email을 이용하듯 음성정보를 IP 데이터 패킷 형식으로 변환하여 인터넷을 통해 양방향으로 전달해 주는 한 단계 진보된 통신 수단이다. 이미 한국 등 인터넷 강국에서는 VoIP 서비스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안정된 인터넷 인프라를 기반으로 통화품질이 크게 개선되면서 기존의 유선전화 서비스를 빠르게 대체해 나가고 있다.

  인터넷전화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작년부터 미 전지역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토크비비는 저렴한 요금제와 최상의 통화품질로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미국 중앙일보 인터넷 웹사이트 조인스 아메리카가 선정한 통신부분에서 2년 연속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이는 많은 한인들이 아이토크비비의 가격과 품질, 편리성을 만족하고 있다라는 분석이다.

 아이토크비비의 최대 장점은 비용절감이다. 월 $24.99 만 내면 미전지역 캐나다는 물론 한국포함 세계28개국과 무제한 무료통화를 할 수 가 있다. 또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발신자표시, 3자간 통화, 착신전환, 음성 사서함 등을 모든 고객들에게 기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지역번호 선택, 고객간 무료통화, 번호 이전, E-911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토크비비는 한국의 가족과 친구들이 국내 전화를 이용하듯 저렴하고 편리하게 미국으로 전화할 수 있는 '마이 코리아 넘버'를 출시해 한인사회를 공략하고 있다. 아이토크비비 관계자는 “한국에서 '마이 코리아 넘버'를 이용해 미국으로 전화할 경우 복잡한 접속번호나 국가번호를 눌러야 하는 부담이 사라지고, 요금도 국내통화 요금이어서 상당히 인기가 높다”며 덧붙였다.

 한인시장에서의 돌풍과 함께 아이토크비비가 한인사회에 소규모 사업자 프로그램을 도입키로 해 불경기 속에서 부업을 찾는 한인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토크비비는 아이토크비비의 각종 플랜과 서비스의 판매를 담당할 소규모 사업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많은 한인동포들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아이토크비비의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로컬, 장거리, 국제전화를 걸 수 있는 아이토크비비의 특화된 플랜들과 미국에서 나만의 한국번호를 가질 수 있는 마이 코리아 넘버 서비스 등은 이미 한인사회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고 말한 뒤 “지난 수개월 동안 본사차원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기 때문에 소규모 사업자들이 도전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다”고 평가하면서 “판매 수당 이외에도 각종 보너스와 수익분배를 통한 추가 수입이 보장되므로 스몰 비지니스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는 물론 학생과 주부, 직장인 등 부업을 생각하는 모든 한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토크비비는 소규모 사업자들이 적은 시간과 노력을 통해서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토크비비 플랜 가입 문의는 1-800-872-2902 으로 연락하면 된다. 사업자 모집 문의는 213-559-755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