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마트 김치, 불고기 등 선보여

지난 9월17일 오후5시 하바나와 파커길에 위치한 스탬피드식당에 30여 지역 요식업체들이 참가한 오로라 음식 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아름 마트는 김치, 불고기, 잡채, 수정과, 식혜, 한국배등을 선보이며, 한국음식을 주류사회에 알리는 홍보행사를 가졌다.

한아름 마트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단연 인기 음식은 불고기 와 김치였다. 한국의 맛을 보기위해 줄을 지어 즉석에서 조리한 불고기를 맛보고 어떻게 소스를 만드는지 어떤 고기의 어느 부위인지 자세하게 물어보며 한국음식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처음에 한아름 측은 김치냄새가 사람들을 자극시키지 않을까 걱정하며, 조심스럽게 용기에 담아 시식테이블에 올려놓았는데, 김치에 대해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이 알고 있어 김치테이블의 인기도 아주 높았다.

이번 행사에 8백명 이상 입장으로 큰 호응을 보인 이번 행사는 오로라 센티니얼 신문사의 12번째 행사로 매년 큰 호응도를 보이며 오로라지역 큰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아름 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4번째 참여하고 있으며, 마트홍보에 매우 좋은 기회로 삼고있다”며,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한인 경제가 어려운 시점이지만, 이런 좋은 홍보행사에 한인 식당들이 참여하면 한국음식의 우수성도 알리고 비즈니스에도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9/24/2009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