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당신의 이마는 어떤 모양?
① 반 정도 머리카락으로 가려진 이마
② 머리카락으로 가리지 않은 톡 튀어나온 이마
③ 머리카락으로 전부 가려진 이마
④ 머리카락으로 가려지지 않았지만 그리 예쁘지 않은 이마

2. 당신의 눈은?
① 큰편
② 보통
③ 작은편
④ 가는편

3. 당신의 입술은?
① 크고 얇다
② 크고 두툼하다
③ 작고 얇다
④ 작고 도톰하다

4. 당신의 헤어스타일은?
① 자신의 순수 천연 유전자 머리
② 샤기컷
③ 아주 긴편이다
④ 염색 혹은 파마머리

5. 평소 자주 입는 옷스타일은?
① 교복이나 양복, 제복
② 캐주얼이나 유명메이커가 있는 옷
③ 어딜가도 튀는 스타일
④ 무조건 비싼 옷

6. 당신의 체형과 비슷한 것은?
① 살찐편
② 근육질 혹은 글래머
③ 보통
④ 마른편

심리테스트 결과

6~10점
산뜻하고 친해지기 쉬워 보이는 스타일. 누가 봐도 당신의 첫인상은 다가가기 쉽고 산뜻하며 활발해 보인다. 이성이 작업을 걸까말까 속으로 망설이기도 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너무 쉽기 때문에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만만해 보이기도 한다. 활발하고 밝게 웃는 것도 좋지만 때론 침묵도 필요하다.

11~14점
명랑하고 장난기 있어보이는 스타일. 밝은 인상으로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줄 수 있다.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으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대신 너무 뒤틀린 미소라도 짓는다면 그땐 역효과가 생길 수 있다.

15~19점
우아함, 카리스마, 그리고 매너가 있는 스타일. 조금은 조용한 성격이지만 누가 보더라도 매너있고 우아해 보인다. 여기에 카리스마까지 느껴져 나오는 분위기로, 처음 만났을 때보다는 오래 만난 사람에게 깊은 정을 주는 타입이다. 또한 사귈수록 더욱 친해지는 타입이다. 하지만 너무 침묵을 지키고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접근하기가 어려워 진다.

20~24점
얼음같이 차가운 냉정함을 갖고 있는 스타일. 냉정함 때문에 때론 카리스마도 있고 감히 접근할 수 없는 위엄감이 느껴진다. 그러나 알고보면 속은 따뜻한 난로같은 사람이다. 소심한 성격이기도 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에게 좀 더 밝은 인상을 주는것과 친절함, 그리고 적극성이 필요하다.

친구 애인에 대한 심리테스트

친한친구와 여행을 가게된 당신, 숙소에 짐을 푸는데 깜빡하고 두고온 물건이 있다. 그리하여 부득이하게 친구의 물건을 허락없이 쓰게 되었는데 아래의 물건 중 당신이 허락없이 쓸 친구의 물건은 무엇일까요 ?

1. 샴푸
2. 수건
3. 칫솔

1.샴푸
친구의 애인을 뺐는다는것은 당신에게 있을수 없는 일이다. 그런건 상상 조차 하지 않는 우정을 중요시 여기는 타입이다.

2.수건
친구의 애인을 뺐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마음으로만 생각할뿐 막상 실행에는 못 옮기는 타입이다.

3.칫솔
친구고 우정이고 간에 내 마음에 든다면 친구의 애인일지라도 뺐어보는 타입.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