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배가 너무 고픈 당신, 새로 생긴 집 앞의 만두가게에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4종류의 만두가 있습니다. 어떤것을 드실래요?

1. 찐만두
2. 튀김만두
3. 물만두
4. 만두국

1. 내사전에 얼렁뚱땅이란 없다!  매사에 꼼꼼하고 치밀한 사람입니다. 낯선 것을 거부하는 당신은, 일이건 사람이건 익숙해질때까지 뜸들이길 좋아합니다. 승부욕이 강하고 일이 무르익을때 까지 기다리는 당신은 그러는 동안 스트레스가 당신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당신의 성실함에는 매우 감동을 받는답니다.
2. 좋고 싫은게 분명한 화끈한 타입!
당신은 좋고 싫은게 분명해서 가끔은 고집스러운 인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분명한 성격에 반했을 겁니다. 뛰어난 패션감각도 당신의 매력에 한 몫을 하는군요. 당신은 어디에 있든 돋보이는 사람이랍니다.
3. 외유내강 타입의 실속파!
당신은 겉보기에는 여리고 약해보여도 내면은 꼭 차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을 오래 만나온 사람들은 당신의 매력에서 빠져나오기가 힘들답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멋진 매력을 더하는 당신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진짜 실속파입니다.
4. 난 인정 많은 사람이라네!
모두들 당신에게 사람 좋다고 말합니다. 혼자있는 당신은 상상하기 힘들정도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힘을 얻는 당신은 활동적이고 늘 인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손해가 가는 일이라도 남을 돕기 좋아하는 당신에겐 편안하고 넉넉한 여유가 있어 좋습니다.

내 사랑을 방해하는 것

고가의 보석 밑에 나란히 서 있는 6개의 버튼. 그 가운데에는 보석이 들어있는 상자를 열 수 있는 버튼이 한 개 있고 다른 버튼을 누르면 경보음이 울리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어떤 버튼을 누르겠습니까?

1. “자,눌러보렴!”
2. “이것이 진짜!”
3. “이것은 가짜!”
4. “이것을 눌러!”
5. “행운을 빈다!”
6. “자, 서두르는거야!”

1. 사람들에게 축복받는 사랑을 희망하는 당신에게 커다란 장애가 되는 것은 역시 주위 사람들의 반대입니다. 특히 양가 부모가 모두 방해하는 경우엔, 깨끗이 포기해 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이런 종류의 장애는 원래 끈기 있게 극복해 가지 않으면 이겨내기 힘든 법입니다. 설득하는 노력을 회피해서는 안되며 열의를 갖고 행동하면 사람의 마음도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2. 계산성이 없어 보이는 당신은 경제적인 문제가 가장 큰 장애가 되는 타입입니다. 돈에 얽힌 복잡한 문제에 닥치면 순간 귀찮아지지는 않는지요? 이런 현실적인 문제가 돌연 찾아오면 ‘어떻게 되겠지’하고 생각해 버리는 당신은 자신에게 보다 엄격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3. 조금 삐뚤어진 성격을 가진 당신은 마음을 감추는 습관이 큰 장애가 되는 타입입니다. 좀처럼 본심을 드러내지 않아서 다른 커플에 비해 싸움이 많아지기 쉽습니다. 다시 말해서 장애는 당신 자신에게 있다는 말이지요. 우선 더욱 솔직해 질 필요가 있고 그럼으로써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외부로부터 커다란 장애가 찾아왔을 때 잠시도 버티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4. 경쟁할 의욕이 없는 당신은 라이벌이 등장했을 때 가장 심각해집니다.서로 다투는 것을 싫어해서 다른 이성이 그의 마음을 빼앗아가도 잠자코 보고 있는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쉽게 몸을 빼는 것이야말로 상대가 바라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면 싸움을 피해서는 안됩니다.

5. 무엇이든 난천적으로 생각하는 당신은 사랑의 장애를 만나는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단지 그런 당신에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될 장애가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매너리좀. 당신은 거의 변화 없는 사랑을 하고 있고 따라서 권태기가 찾아오기 쉽습니다. 때로는 자극적인 사랑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6. 걱정이 많은 당신은 시간과 거리가 큰 장애가 되는 타입입니다. 직업이나 집의 위치등 현실적인 사정으로 매일 만나지 못하게 되면 ‘바람을 피울지도 몰라!’ ‘이러면서도 우리가 애인이야?’ 라는 의문이 생기고 결국 차가워지기도 합니다. 이런 장애를 뛰어넘는 방법은 하나 뿐.  전화를 하든 편지를 띄우든 부지런히 연락을 취하는 것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답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