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피는 모습으로 알아보는 성격

 당신은 어떤 모습으로 담배를 피우는가?
1.엄지, 검지, 중지로 담배를 잡고 핀다.
2.검지와 중지 끝에 끼워 핀다.
3.검지와 중지 안쪽에 끼워 핀다.
4.담배 재가 생기기가 무섭게 턴다.

1.  엄지, 검지, 중지로 담배를 잡는 사람.
당신은 머리가 좋고 주변사람들에 대한 배려도 할 줄 아는 사람이다. 또한 사무처리를 실수없이 처리 하고 타인으로부터 호감받는 타입이다. 하지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에 대해 무척 신경을 많이 쓰는 자의식이 강한 사람이며, 당신이 여성일 경우 허영심이 많은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2.  검지와 중지끝에 끼워 피는 사람.
당신은 삶을 성실하게 살아가는 사람이다. 즉 상식적인 사람이므로 큰 일을 할 수 있지만, 소극적인 면도 있어 갈등을 많이 하는 사람이다. 여성의 경우에는 친절하고 좋은 사람이지만 결단력이 약해 남에게 끌려 다니는 타 입이다.
3.  검지와 중지 밑에 끼워 피는 사람.
당신은 행동파이다. 현재의 자신의 기분을 여지없이 드러내는 사람이다. 또한 이성에게 능숙하게 대쉬하는 사람으로 이성간 의 교재에는 전혀 문제가 없고, 당신이 여성일 경우는 성격이 남성스럽다는 말을 많이 들을 것이다. 그러나 본성은 유순하며 소박하다.
4.  재가 생기기가 무섭게 털며, 담배정리를 깔끔히 하는 사람.
당신은 매우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도에 지나치게 신경질적인 면이 있다. 매사에 정확한 것을 좋아하기 때 문에 도무지 타협이란 자신에게 있을 수 없다라고 믿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들 중에는 ‘내가 가스밸브를 잠궜 던가?’ 라는 의문이 생기면 외출 중에도 기여이 다시 돌아와서 밸브를 몇번이고 확인을 해봐야 안심을 하는 강박신경증을 보이는 사람도 종종 있다고 한다.

장소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기분전환으로 여자 셋이서 한 잔 하기로 했는데, ‘가까운 곳에 포장마차가 있으니 가보지 않을래?’라는 여선배 제안에 신입 사원은 좀 곤란했다.  남자가 있는 것도 아니고 여성끼리인데...이럴 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1.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한다.
2. 위생적인 곳이면 들어간다.
3. 포장마차 주인의 얼굴을 본 뒤 정한다.
4. 재미있을 것 같아 가기로 한다.

1.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한다.
스마트하지만 상당히 사고방식이 편중되어 있는 타입. 식사는 여기, 마실 때는 저기 라는 식으로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있다.
2.  위생적인 곳이면 들어간다.
포장마차는 비위생적이다라는 선입관이 있는 사람. ‘위생적이라면’이라는 조건적인 대답을 하는 것은 남의 감정을 별로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다.
3.  포장마차 주인의 얼굴을 본 뒤 정한다.
사람의 이미지나 인상을 중요시하는 타입. 인간관계가 까다로운 사람이다.
4.  재미있을 것 같아 가기로 한다.
전형적인 축제 인간. 호기심이 강하고 남이 가는 곳이라면 한번 가보고 싶어한다. 그다지 정서적은 아니다.

당신의 공포 대응법

공포에 마주친 당신의 심리 상태를 보는 방법이다. 밤 12시에 방 안의 거울을 가만히 5초 동안 들여다 본다. 당신의 반응은 ?
1. 와. 엄청 잘 생겼다. 예쁘다.
2. 조금 무서운가.
3. 아. 정말 머리 스타일 좀 어케 안 되나? 요새 미용실도 캐비싸단 말야.
4. 그 애가 날 좋아할까? 음음. 내일은 블링블링 퍼머를 하고 가야지.
5. 거울에 웬 때가 이렇게 끼냐.

이제 고른 번호에 따른 공포상황 대처법을 보자.  당신이 길을 가다가, 강도를 만났다.  강도가 돈을 뺏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귀신이 나타난 것이다. 강도와 귀신을 번갈아 본 당신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다.
1. 어어. 강도에 귀신까지. 휴.휴 아 정말 최악이다. 무서워.
2. 쉬바. 이 어떻게든 해야 해.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댔어.
3. 아 저 병신 색휘. 귀신님아. 저 강도 좀여. 해치워 주셈.
4. 음. 강도를 먼저 처리한 다음에. 강도를 미끼로 귀신을 유인하자. 그래. 가는 거야.
5. 이 상황은 뭔가. 꿈일 거야. 하하하. 쿨하게 싸우자.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