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문재인이 해냈다!!! 일본 메이져언론 1면 장식 ㅋㅋㅋ(한국언론은 침묵할수밖에)

닉네임
NEWSWEEK
등록일
2020-06-01 23:33:59
조회수
483
< 문재인 이끄는 여당의 압승으로 끝난 한국 총선에서 개표기나 화웨이제의 통신 기기, 우편 투표와 기일전 투표에 사용된 QR코드등이 부정하게 조작된 혐의가 부상>

4월 치러진 한국 총선은 문재인(문재인) 대통령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압승이었다.하지만 이후 선거에 부정이 있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스트아시아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부정행위는 디지털에 관한 것이다.개표기나 컴퓨터의 하드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중국의 화웨이 기술(화웨이 테크놀로지스)이 제조한 정보 네트워크 통신기기가 부정하게 조작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고 있다.우편투표와 기일전투표에 사용된 QR코드에도 의혹을 받고 있다.

개표기를 조작하는 데 필요한 지시는 기일전 투표의 QR코드나 인터넷을 통해 외부에서 메인 서버로 보낼 수 있었다고 센터는 밝혔다.

선거관리당국은 조기투표에 사용할 와이파이에 화웨이 기기를 사용하는 LG유플러스의 5G를 고르고 있었다.이스트 아시아·리서치 센터는 "투표소의 서버를 중국에 연결해 개표기를 조작할 수 있었다"라고 하고 있다.


부정선거 관련 기사인데

헐뜯기 초고수인 일본 언론이 드디어 물었다.


부정선거는 빼박이고 제대로 수사만 하면 분명히 밝혀질게 뻔함. 전자장비도 전부 압수해서 근데 문제는 문재인의 개가된 검찰이 움직일까? 이게 한국
의 마지막희망인데 어쩌나 ???


이거에 대해 대깨문 새끼들 반박 프레임 어떻게 나올지 예상해본다. (ㅋㅋㅋㅋ)

1. 미국 뉴스위크 기사가 아니다.
2. 뉴스위크는 우리 문통이 표지모델로도 나온 미국 타임지보다 한수 아래다.
3. 일본 뉴스위크는 원래 혐한이다.
4. 일본 뉴스위크는 원래 가짜뉴스 전문매체다.
5. 일본 뉴스위크가 일본 극우들에게 돈먹고 낸 기사다.

대충 이 다섯가지로 프레임 작업 걸고 여론선동 할거야.
안봐도 비디오.
작성일:2020-06-01 23: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