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한명한명을 위한 맞춤 교육으로 최상의 결과를 기대하십시오!

      콜로라도의 대다수의 학교들이 이미 여름방학에 돌입했거나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방학에 들어간다. 방학 동안 다음 학기 선행학습으로 내신성적을 향상하고 SAT 시험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은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되며 SAT 여름 특강 코스가 제공되고 있는 ‘굿모닝 학원’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굿모닝 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한 소수 정예식 반편성이다. 학년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학업 수준이 맞지 않는 학생들이 한반에서 수업하는 모습은 굿모닝 학원에서 볼 수 없다. 학년에 관계없이 엄격한 레벨 테스트를 거쳐 4등급에 해당하는 반을 편성한 후 학생의 수준에 맞는 맞춤 교육으로 학업 성적을 끌어올리기 때문이다. 또 과목별로 반이 편성되기 때문에 한 과목이 약하다는 이유로 잘하는 과목까지 낮은 레벨의 수업을 듣는 일은 없다.
그래서 굿모닝 학원의 마크 전 원장은 “우리 굿모닝 학원이 포커스를 맞추는 것은 단순한 학교 성적이 아니라, 어떻게 학생 개개인을 케어하는 가에 있다. 무조건 학교 성적만을 높이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학생이 어떤 미래의 청사진을 꿈꾸는지를 알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일단 학생들이 목표를 정했다면 다음 단계는 이를 어떻게 실현하는 가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세워져야 한다.
대학을 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내신이라고 할 수 있는 학교 성적(GPA),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고 할 수 있는 SAT나 ACT, 그리고 논술이라고 할 수 있는 에세이이다. 이 세가지는 기본적으로 병행되어야만 원하는 대학의 꿈을 이룰 수가 있다.
굿모닝 학원에서는 6월16일부터 8월9일까지 덴버와 콜로라도 스프링스 지역에서 실시되는 SAT여름 특강 코스를 통해 SAT 점수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SAT 시험 공부를 통해 탄탄한 기본 실력으로 학교 GPA까지 올리는 일거양득을 노린다. 각반 6-8명의 소수정예로 맞춤 학습을 병행하기 때문에 학습태도 개선과 취약한 과목에 집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토요일마다 실전 SAT 혹은 ACT 모의 시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며, 매 단어 수업 후에 단어 테스트를 통해 SAT 단어도 집중적으로 공부한다.  에세이 역시 개인별 첨삭 지도를 통해 에세이 쓰는 능력을 키우고, 부족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다.
전 원장은 “매주 성적을 기준으로 새로 반을 편성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학생들의 실력을 체크할 수가 있다. 학생들의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돕는 맞춤 교육을 표방하고 끊임없이 학생들에게 도전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격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굿 모닝 학원에 다녔던 한 학생은 인문교육대학으로 유명한 콜로라도 칼리지에 진학하고 싶어했지만, 에세이가 약했다. 학교가 요구하는 수준의 에세이를 쓰기 위해 이 학생은 학원에서 1대 1 지도를 통해 20개 정도의 드래프트를 써서 에세이 쓰는 훈련을 집중적으로 받았고, 결국 이 대학에 합격하는 기쁨을 안았다.
또 다른 학생은 미국으로 온지 얼마 되지 않아 영어가 매우 약했다. 그래서 10학년이 된 후 치른 첫번째 SAT 테스트에서 2400점 만점에 겨우 1200점을 받았다. 이 학생은 굿모닝 학원에서 SAT 공부와 모의 테스트를 병행하며 열심히 공부한 결과 매주 조금씩 점수가 올라 불과 몇 달 만에 1800점까지 점수를 올릴 수가 있었다.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학원. 굿모닝 학원은 단순한 학원을 넘어, 소수정예를 통한 맞춤학습으로 내 아이가 원하는 대학에 진학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는 가족 같은 학원이다. 굿모닝 학원에서 도전은 항상 ‘현재 진행형’이다.
상담 및 문의 전화는 720-689-0740이며, 주소는 10200A E. Girard Ave. #312, Denver, CO 80231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