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일 불꽃놀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는 매년 7월4일 독립기념일이면 즐길 수 있는 연례 행사이다. 올해도 여러 도시에서 불꽃놀이가 예정되어 있는데, 시간과 장소는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출발전 미리 알아보고 가면 편리하다.  
< 오로라> 여느 해와 마찬가지로 오로라에서는 알라메다 길에 있는 오로라 시청(Aurora Municipal Center) 앞 서쪽 잔디밭에서 불꽃놀이가 열린다. 시간은 밤 9시45분경에 시작해 25분 정도 지속될 예정,  반경 2마일 안에서는 불꽃놀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문의 303.739.7000, 웹사이트 auroragov.org.
<덴버> 덴버에서는  7월3일에 오후 8시 시빅 센터 공원(브로드웨이&콜팩스)에서 불꽃놀이가 열린다.
<잉글우드> 4일 밤 9시30분부터 5001 S. Inca Street에 소재한 벨뷰 공원(Belleview Park)과 사우스 윈드미어 스트리트에 남동쪽 코너에 위치한 코너스톤 공원(Cornerstone Park)에서 불꽃놀이 및 패밀리 축제가 열린다.
<웨스트민스터> 9시15분에 105번가와 쉐리단 블러바드에 위치한 웨스트민스터 시티 공원에서 열린다.
<볼더> 콜로라도 대학의 폴섬 필드(Folsom Field)에서 멋진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불꽃놀이는 어두워지면 시작될 예정이며, 현재 예정 시각은 밤 9시40분이다.
<커머스 시티> 딕스 스포팅 굿스 공원(Dick’s Sporting Goods Park)에서 밤 9시50분에 불꽃놀이가 예정되어 있다.
<브라이튼> 카마이클 공원(Carmichael Park)에서 해질 무렵부터 불꽃놀이가 시작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brightonCo.gov.
<골든> 10번가와 메이플 거리에 위치한 라이온스 공원(Lions Park)에서 밤 9시30분경에 불꽃놀이가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