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은 크리스 로우씨

      지난 8월 29일 금요일에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에서 개최한 '스시 롤 컨테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 참가자들은 H-마트 측에서 제공한 각종 재료와 개별적으로 준비한 재료를 이용해 각자 팀을 이뤄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기량을 뽐냈다.
참가자들은 맛으로, 다양한 재료로, 디자인으로 승부해, 심사위원들과 관람인들을 감탄하게 했다. 또 여러 인종이 다양하게 참가한 대회답게, 민족적 특징이 담긴 아이디어와 맛을 낸 스시들이 선보였다. 참가자들 역시 즐거운 마음으로 참가해 승부에 관계없이 행사를 즐기는 모습이 엿보였다.
심사 위원들은 스시의 디자인과, 재료, 맛을 기준으로 엄격하고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했다.
스시롤 컨테스트의 1등은 크리스 로우(Chris Rowe)씨가 차지해 300달러짜리 H-마트 상품권을 받았으며, 2등은 최 진(Jin Choi), 말벨 솔릴(Marvel Solil)씨에게 돌아가 각각 200달러짜리 H-마트 상품권을 받았으며, 100달러짜리 H-마트 상품권이 주어지는 3등은 밀라노 토마스(Milano Thomas, 경 포드(Kyong Forde), 웬디 커쉬(Wendy Kush) 등 3명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JFC 푸드에서 제공한 니시끼 쌀, 기꼬만 간장, 테리야키 소스 등의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H-마트 웨스트민스터점 박경규 소장은 행사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H-마트는 앞으로도 계속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운 쇼핑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