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하이 통증클리닉> 송요준 박사를 찾으세요!

      송요준 박사의 마일하이 통증클리닉은 센테니얼과 콜로라도 스프링스 등 두 지역에 전문 의료진을 갖추고 최근 개원했다. 마일하이 통증클리닉은 현재 인애 통증클리닉과 협진체제로 교통사고 전문의사, 물리치료사, 카이로프락터, 한의사, 마사지사, 그리고 스텦 25 여명이 교통 사고 환자들을 위한 의료 시설을 갖추고 있다.
<송요준 마취/통증 전문의 MD, Ph. D, A.B.A /Board Certified Anesthesiologist>
송요준 의학박사는 서울대 의대졸업 후 미국 마취과 전문의로 40년 이상 환자들을 돌보아 왔다. 송 박사는 “현재 미국에서 통증환자는 심장질환, 에이즈, 암환자를 모두 다 합친 수보다 많다. 많은 경우 통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엄청나며,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에 부정적 영향을 준다. 통증이 치료될 수 있다면, 더욱 행복한 가정생활 뿐만 아니라 일의 능률도 상승하게 된다”라고 통증치료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이어 송 박사는, “예를 들면, 허리가 아프거나 디스크 문제가 있다고 해서 꼭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다. 트리거 포인트 주사 요법(trigger point injection)이나 엑스 레이 투과 장치 요법을 이용한 특수 주사 요법(epidural steroid injection)과  보전적 치료 요법(물리치료, 카이로 트락틱, 한의)등을 병행하면 대부분의 통증을 극복할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특히, 교통 사고후 후유증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통증 관리가 필요하며,효과적인 통증 치료를 위해서는 반드시 협진 체제를 갖추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일하이 통증클리닉의 장점>

■ 디지털 엑스레이, 자기 공명 영상(MRI)를 이용한 종합진단

       마일하이 통증클리닉에서는 교통사고 환자에게 디지털 엑스레이를 사용, 진단을 하게 된다. 특히 영상 의학 전문의 그룹과 협진 체제를 갖춰 훨씬 더 전문적인 진단서를 발급한다. 또한 교통사고 환자의 치료를 위해 좀더 세밀한 진단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 미국 유수의 자기 공명 영상(MRI) 촬영 업체와 계약, 교통사고 환자는 보험 커버리지에 상관 없이 필요한 경우 모두 MRI 촬영을 할수 있게 장비를 갖추었다. 이 경우도 역시 영상 의학 전문의 그룹이 진단서를 발급하게 된다.

■ 특수 주사 치료 센터

       송요준 박사는 트리거 포인트 주사 요법을(trigger point injection) 실시, 교통사고후 손상된 근육, 인대, 힘줄의 회복을 즉각적으로 돕게 되며, 교통사고후 심한 요통이나 디스크 환자를 위해서는 엑스레이 투시 장치 요법을 이용한 주사 요법을(epidural steroid injection) 사용, 후유증을 미연에 방지한다.

■ 인애 통증클리닉과의 협진

      인애 통증클리닉과의 협진으로 물리치료, 카이로, 한의 등을 함께 적용, 수술 없이 자가 회복하도록 돕는다. 물리치료는 도수 치료 위주로 손을 이용해 환자 치료를 주로 하며 재활은 레드 코드 요법을 사용하게 된다. 또한 필요한 경우 맛사지 치료를 병행한다. 카이로 프락틱과의 세명의 닥터 모두 30년 이상의 교통사고 치료 경험을 가진 분들로 구성되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한다. 한의과는 교통사고후 기의 상태를 점검, 침과 약을 통해 최적의 몸상태를 만들게 된다.
마일하이 통증클리닉은 모든 교통사고 보험과 메디케어/건강보험(out of network)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720-328-2921로 연락하면 한국어로 상담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