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여행사 연말까지 델타항공 상품


    작년 콜로라도에서 결혼 후 아직 한국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할 계획으로 각종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왕복 항공권 비용을 검색해 보고, 한국 체류시 나가는 돈을 예상해보면, 여행비가 결코 만만치 않다. 서울에 계시는 친척들을 방문하고 고향 통영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뵙자니 숙박비 및 교통비 지출도 염려된다. 미국 최대 규모와 지점을 보유한 춘추여행사에서 한국 방문 관련 무료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춘추여행사는 시애틀 지점 개점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델타항공을 이용하여 콜로라도에서 시애틀 경유 1,099불이상 한국 왕복권 구매시 무료 특급호텔 2박, 무료 종합검진, 무료 고국관광 상품(1,359불이상) 중 하나의 혜택을 얻게 된다. 따라서 서울에서 아내와 함께 무료로 이틀 숙박이 해결되거나, 또는 통영에 계시는 부모님을 방문하고 관광지도 돌아볼 수도 있다.

■ 선택 1. 무료 특급호텔 2박

    1,099불 이상 시애틀 경유 한국행 델타항공 왕복권 구매시 강북 구로 롯데시티호텔과 강남 삼정호텔 중 한 곳의 2인 1실 초특급호텔 2박 무료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4성급의 롯데시티호텔의 경우 생긴지 1년 밖에 안돼서 시설이 깨끗하고 호텔 내부가 쾌적하다. 기본룸의 크기가 다른 호텔에 비해 작지 않고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호텔 주변에 쇼핑몰과 아울렛이 가까이 있어 숙박과 쇼핑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5성급의 삼정호텔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최근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아침식사가 좋다는 평가와 함께 지하철 근처에 위치해 서울을 관광하고 숙박하기에 좋은 호텔이다. 서울 방문 시 이틀을 무료로 숙박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라.

■ 선택 2. 무료 종합검진

    한국의 병원은 세계적으로 그 의료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춘추여행사는 중앙대학교 병원과 시애틀 경유 한국행 델타항공 왕복권 구매시 종합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협약했다. 종합검진 항목으로는 신체계측, 체성분분석, 안과, 청력, 폐기능, 흉부촬영, 심전도, 간기능, A,B,C형 간염, 신장기능, 전해질, 당뇨, 고지혈증, 요산, 갑상선기능, 종양표지자, 상복부 초음파, 위내시경, 구강검진, 식생활평 등이 있다. 40대 이상 중년 중에 미국 내에서 아직 종합검진을 받지 못했다면 이번 한국 여행을 통해 무료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 선택 3. 무료 고국관광

    1,359불 이상 시애틀 경유 한국행 델타항공 왕복권 구매시 한려수도 2박3일 상품과 남도일주 2박 3일 상품 중 하나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한려수도 2박 3일 상품은 여수에서 남해를 거쳐 통영까지 한려해상 국립공원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다. 여행지는 통영(통피랑 벽화마을, 중앙어시장, 케이블카탑승, 한려수도 풍광조망), 남해(남해대교, 독일마을), 여수(오동도), 순천(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을 거치게 된다. 그리고 남도일주 2박 3일 상품은 예술의 멋과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구성되고 알차게 여행하실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경로는 전주(한지박물관, 한옥마을, 경기전 관광), 여수(오동도, 돌산대교 야경 조망), 순천(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낙안 읍성 민속마을), 벌교(태백산맥 문학관), 보성(대한다원 녹차밭), 강진(가오도 연육교)을 방문한다.

■ 델타항공, 한국어 서비스

    외국 항공사라서 걱정이 된다면, 그럴 필요는 없다. 델타항공은 한국어 체크인, 한국어 탑승 알림 및 도움, 한국어를 구사하는 승무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춘추여행사 LA본사 손동완 전무에 따르면, “델타항공은 제작년부터 시애틀을 경유하는 한국행 상품을 내놓고 있다. 한국어 서비스 및 한국 음식이 제공 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점점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델타항공과 춘추여행사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무료 이벤트 및 춘추여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844.500.8989로 하면 된다. 신문광고 9페이지 참고.  <박선목 기자>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