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동물원은 브롱코스가 슈퍼볼의 모든 재미를 독차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덴버 동물원 원장 새넌 블록은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 있는 동물원들에 슈퍼볼을 놓고 내기를 걸었고, 노스 캐롤라이나 동물원과 웨스턴 캐롤라이나 야생동물 서식지도 이에 동의했다. 만약 브롱코스가 승리하면, 두 곳의 동물원 원장들은 동물원 입구에서 브롱코스 셔츠를 입고 덴버 승리를 축하하는 보드를 들고 방문객들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반대로 노스 캐롤라이나가 이기는 일이 생길 경우, 블록은 캠 뉴턴의 이름이 적힌 캐롤라이나 팬서스 셔츠를 입고 동물원 입구에서 팬서스 승리를 축하하는 세러머니를 하며 입장객을 맞게 된다. 블록은 이미 브롱코스 셔츠 두 장을 지난 28일 목요일 노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두 동물원으로 발송했다. 참고로 2년 전 열린 슈퍼볼 경기에서 브롱코스가 시애틀 씨혹스에게 패했을 때, 덴버 동물원은 시애틀 우드랜드 파크 동물원의 바다 독수리에게 줄 송어를 배송한 적이 있다. 또한 조류 박물관 큐레이터 존 아주아는 씨혹스 티셔츠를 입고 방문자를 맞이했었다.

킹슈퍼, 브롱코스 자동차 자석 무료 증정



      킹슈퍼의 “오렌지색으로 단합된 브롱코스” 자동차 자석 무료 증정이 시작되었다. 2월 2일 화요일부터 빅 게임이 열리는 2월 7일 아침까지, 브롱코스가 NFL 챔피언십에 8번째로 참가하는 것을 나타내기 위한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공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브롱코스 팬들은 각 가정당 하나의 자석만 가져갈 수 있다. 자석들은 다음과 같은 지역의 시티 마켓과 킹슈퍼에서 공짜로 나누어 준다.그리고 일부 지역에선 방송국 라이브 뉴스팀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알바다, 오로라, 에이본, 브레켄리지, 브룸필드, 센테니얼, 커머스시티, 덴버, 딜런, 에지워터, 엘 제벨, 잉글우드, 페더럴 하이츠, 포트 콜린스, 그랜비, 그릴리, 호치키스, 레이크우드, 리틀턴, 롱먼, 루이스빌, 파커, 스팀보트 스프링스, 돌튼, 웨스트민스터, 휫 리지, 윈저, 우드랜드 공원, 와이오밍주 샤이엔.

<항공 다큐멘터리> 비행기 시대에서의 삶

       비행기가 세계를 어떻게 변화시켜왔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은 다큐멘터리 “비행기 시대에서의 삶(Living in the Age of Airplanes 2D)”이 덴버 자연과학사 박물관에서 1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상영된다. 이 영화는 7개 대륙, 18개 나라에서 촬영되었으며, 오랜 기간 동안 비행사로 활동했고 개인 비행기와 헬리콥터를 소유하고 있는 영화 배우 해리슨 포드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제작해 2015년 4월에 발표했으며, 브라이언 제이 터월리거가 감독했다. 총 상영시간은 47분이다. 박물관 입장료를 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위해 www.dmns.org를 방문하면 된다. 주소는 Phipps IMAX Theater/Denver Museum of Nature and Science : 2001 Colorado Blvd., Denver, CO 80205이다.

먼스터 잼 2월 12~14일



       자동차와 트럭을 좋아하고 스릴과 박진감을 즐기는 덴버 시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오는 2월 12 - 14일 동안 매일 펩시 센터에서 먼스터 트럭을 타고 벌이는 스포츠 경기가 열린다. 트럭에 주로 거대한 바퀴와 서스펜션을 장착하고 장애물을 넘거나 경주하는 게임이다. 미국에서 최고 인기있는 스포츠 경기 중의 하나이다. 티켓은 20불부터 시작하며 www.pepsicenter.com을 참고할 수 있다. 주소는 Pepsi Center : 1000 Chopper Center, Denver, CO 80204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