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페스티벌/크리스마스 기프트 쇼/힙합댄스/재즈 페스티벌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덴버 인터내셔널 와인 페스티벌>
    '미국을 통틀어 가장 좋은 포도주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덴버 인터내셔널 와인 페스티벌(Denver International Wine Festival)'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덴버 매리어트 웨스트민스터(Denver Marriott Westminster)에서 열린다. 최고의 와인 및 와인과 가장 어울리는 음식 투표도 한다. 둘째 날에는 세계 최대의 와인 시음회인 국제 와인 박람회도 열린다. 행사장 위치는 7000 Church Ranch Blvd., Westminster, CO 80021이며, 세부 안내는 www.denverwinef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콜로라도 컨츄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쇼>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음악과 장식을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콜로라도 컨츄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쇼(Colorado Country Christmas Gift Show)'가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덴버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크리스마스 요리 시연, 해몬드 캔디 랜드(Hammond’s Candy Land), 모형기차 전시 등을 비롯한 450개 부스에 예술, 공예, 다양한 음식 벤더들이 참여한다. 참가비는 15.50달러이고, 어린이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451 East 58th Ave., Denver, CO 80216이고, 자세한 사항은 www.ColoradoCountryChristmas.com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아트 위크>
    제12회 덴버 아트 위크(Denver Arts Week)가 11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 동안 덴버 전역에서 열린다. 300개가 넘는 덴버의 다양한 미술관, 박물관, 극장, 콘서트 홀이 참가해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세부 안내는 http://denverartsweek.com를 참조하면 된다.

<힙합댄스 축제 : 브레이큰 컨벤션>
    세계에서 가장 큰 힙합 댄스 공연 축제인 '브레이큰 컨벤션(Breakin' Convention)'이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덴버 퍼포밍 아츠 컴플렉스(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에서 열린다. 토요일은 저녁 6시 30분부터,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시작하고, 입장료는 25달러부터 다양하다. 행사장 위치는 1400 Curtis St., Denver, CO 80202이며, 세부 안내는 www.denvercenter.org/tickets-events/breakin-convention/를 참조하면 된다.

<송 버드 보컬 재즈 페스티벌> 
    2018 '송 버드 보컬 재즈 페스티벌(Song Bird Vocal Jazz Festival)'이 11월 3일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라피예트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재즈와 관련한 워크숍, 패널 토론, 마스터 클래스, 쇼케이스 등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또한 저녁에는 블루노트(Blue Note) 레코딩 아티스트, 재키 앨런(Jackie Allen)의 콘서트가 대중에게 선보인다. 행사장 위치는 200 S. Boulder Road, Lafayette, CO 80026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s://songbirdjazzfest.com/를 참조하면 된다.

<팬케이크 & 부즈 아트 쇼>
    덴버의 80 여명의 예술가들이 300여 점 이상의 작품을 전시하는 ‘팬케이크 & 부즈 아트 쇼(Pancakes & Booze Art Show)’가 11월 3일 덴버의 엑스도 이벤트 센터(EXDO Event Center)에서 열린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수제 맥주와 칵테일 및 무료 팬케이크 바에서는 팬케이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참가비는 15달러이고, 행사는 저녁 8시에 시작한다. 행사장 위치는 1399 35th St., Denver, CO 80205이고, 세부 안내는 www.eventbrite.com/e/the-denver-pancakes-booze-art-show-tickets-48401358767를 참조하면 된다.

 <어반 할러데이 마켓>
    매년 열리는 행사인 ‘어반 할러데이 마켓(Urban Holiday Market)’이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덴버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독특한 계절상품을 비롯해, 고급 수공예품,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이 전시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6시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주소는 16th & Arapahoe, 1100 16th Street Mall, Denver, CO 80202이고, 세부 안내는 www.giftfestivals.com를 참조하면 된다.

 <서크 이탈리아>
    인체의 우아함과 물의 고요한 흐름을 결합한 아름답고도 독창적인 테마쇼 '서크 이탈리아(Cirque Italia)가 11월 2일부터 4일까지 브룸필드에서 열린다. 첨단 테크롤로지와 물을 예술적으로 조화시킨 쇼로써 흥미진진한 분위기 속에서 분수, 제트스키, 버블, 베네치아 공중쇼, 해적, 롤러스케이터들이 결합되어 파워풀한 감동을 열어간다. 행사장 위치는 1 W Flatiron Crossing Dr, Broomfield, CO 80021이고, 세부 안내는 www.cirqueitalia.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