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말씀듣고 찬양하며 … 신앙회복 시간 가져

      덴버지역 교역자회(회장 오세오 목사)가 주관하는 <2020년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집회>가 지난 3일 금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갈보리교회(담임목사 박현수)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집회는 R3Gen 이라는 이름으로 2세들의 신앙회복을 위해 기획되었다. 한인 청소년과 청년들이 신앙의 기초를 쌓고 하나님 사랑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2세들의 회복을 위해 R3Gen이라는 모임으로 진행된 이번 집회는 지난해 11월 덴버제일감리교회에서 개최된 찬양집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R3Gen 은 회복을 의미하는 regeneration의 약자와 예배와 그리스도의 제자로서의 삶, 그리고 가정의 회복 등 3가지 회복을 뜻하여 E를 거꾸로 사용하며, 이 세대를 뜻하는 generation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집회는 말씀과 찬양, 그리고 공동체 게임 등으로 참석자들이 함께 모여 말씀을 듣고, 찬양과 함께 서로의 신앙을 나누면서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Jeff 정 목사는‘우리는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정말 믿을 수 있는가’라는 주제로 메세지를 전했다. 정 목사는 우리가 하나님을 신으로 믿으면서 성경을 하나님 말씀으로 믿지 않는 것은 모순이며, 이것을 말씀하시고 전하신 하나님, 예수님을 거짓말쟁이로 생각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고 전했다.

       한 참석자는 “이 사역을 위해 많은 목사님들이 함께 연합하고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지훈 목사는 “앞으로 정기적으로 연합 집회와 다른 프로그램을 통하여 덴버 지역의 한인 2세들을 위한 사역을 계속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교회가 연합하여 동역하는 R3Gen를 위해  사역에 동참하길 원하는 분은 512-699-7892(유지훈 목사) 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