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이었던 남녀가 부부로 만나 성생활을 지속하는 게 부부생활이다. 그러나 감미롭던 신혼시절이 지나면 흥분됐던 감정이 차츰 식어가면서 소위 부부 사이에는 권태기가 찾아든다. 이쯤되면 부부생활은 그야말로 무미건조해진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감정도 점점 낯설어지면서 삶의 활력을 잃기 마련이다. 이를 예방하는 화끈한 성생활 비법을 공개한다.  

결혼한 부부간의 성행위란 연애 시절이나 혼전 섹스의 형태와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이는 심리적인 안정감과 육체적인 복합성이 작용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정상적인 부부의 성 체위는 어떤 것이며, 체위의 변화는 어느 정도 시도돼야 할 것인가? 부부간의 성생활에 있어 지나치게 점잔을 빼는 것은 좋지 않다. 반대로 특이한 형태를 취하거나 거친 동작, 자주 형태를 바꾸는 것도 옳지 않다. 인간은 지극히 상대적인 동물이다. 서로가 이해되는 범위 안에서 성생활의 변형을 시도하는 것이 부부 두 사람의 쾌감과 행복도를 증진시키는 올바른 방법이라 하겠다. 결국, 서로에 대한 탐구와 배려, 애정이 바탕으로 될 때 부부관계는 행복하게 지속될 것이다.

1.시각적으로 성욕을 고조시키는 법
여성도 강도의 차이는 있으나 남성의 알몸이나 성기를 보면 성적인 자극을 받는다. 특히, 자신의 성교 장면을 보게 되면 여성은 상상 이상으로 고조된다. 여성의 외성기는 여성 혼자서는 보기 힘든 위치에 놓여 있으므로 성기의 결합 상태를 보여 주는 데는 남성의 협조와 리드가 필요하다. 대형 거울을 이용하는 것도 손쉬운 방법 중의 하나다.

2. 평형감각을 잃게 한다
성교 시 여성은 평형감각을 잃으면 강한 불안감을 느끼며 자신을 지탱해줄 남성을 원하게 된다. 물침대가 인기 있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성교 시 여성의 몸체가 허공에 뜨도록 해 평형감각을 잃게 하면 그만큼 성욕이 강해지게 된다.

3. 질 근육 수축은 일체감 형성
여성은 행위 중에 절정에 도달하면 대개는 강한 힘으로 남성을 끌어안는다. 또는 근육의 경련 수축으로 남성을 밀어내기도 한다. 최근의 연구 보고에 의하면 절정기에 다다랐을 때 여성이 의식적으로 질 근육에 힘을 넣으면 신경의 흥분에 의해 더 좋은 쾌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페니스를 조이는 힘도 강해져서 남성의 쾌감도 극치에 달한다고 한다. 결국 여성과 남성 모두가 최고의 절정감에서 최고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4. 후희로 행복감을 지속
사랑하는 사람들간의 행동은 포옹에서 시작돼 포옹으로 끝난다고 볼 수 있다. 사정 후 곧바로 돌아눕거나, 담배를 꺼내 물거나, 화장실로 가는 남성들이 적지 않다. 물론 남성들은 사정 직후 성적인 쾌감이 급격하게 사라져 버리고 피로가 일시에 몰려오기 때문에 생리적인 면에서 보면 당연한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여성의 성욕은 사정 후에도 5분 이상 지속돼 남성은 여성의 만족을 고려해 사정 후에도 어느 정도 여성을 포옹하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부 성행위에 있어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분이다.

위에서 제시한 바와 같이 여러 가지 체위를 무작정 시도한다는 것은 여성은 물론 남성까지도 싫증을 느끼거나 혹은 육체적인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서로가 충분한 탐독과 상의를 한 다음 자신들의 체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해 이를 응용하는 것이 좋다. 일단, 어떤 변형 모델을 선택해 이를 성행위에 응용할 때는 성급히 행동하거나 또는 체위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기도 전에 다른 체위로 바꾸는 것은 좋지 않다.

::서로가 원하는 성::

성행위의 마지막은 근본적으로 남성이나 여성 모두 같다. 그것은 단순히 흥분되지 않은 상태로 되돌아오는 것이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은 행위 후에 각기 다른 행동이나 태도를 보여, 서로를 당황하게 하고 친밀감을 떨어뜨린다. 때문에 전문가는 행위 후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참고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함으로써 안락함을 찾으라고 권했다. 또한 서로가 좋아하는 것을 말함으로써 상대가 알게 하도록 하는 것도 즐거운 성생활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것을 말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방법 중의 하나로 명탐정이 되어 그녀, 또는 그를 즐겁게 해줄 만한 모든 행동을 시도해 보는 것이다. 그러나 이 방법은 서로가 분명하고도 지속적으로 단서를 제공할 때 가능한 것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열린 대화이다. 서로를 즐겁게 해줄 방법을 터득하고 있다면 훨씬 편해질 것이다. 따라서 서로는 묻거나, 얘기할 수 있도록 여유를 줘야 한다. 지금까지 강조한 바와 같이 남성들이 여성을 존중해 주는 태도와 그녀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묻는 것은 많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이다. 물어 본다는 것은 ‘요구'와는 달리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지 않는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