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평생 지속된다
남은 평생 소득을 받으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수명을 과소평가한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예비 은퇴자의 절반 이상이 예상 수명을 전국 평균 미만으로 예측했습니다.2 하지만 앞으로 긴 은퇴 생활이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은 높습니다. 따라서 이에 따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보장 소득 연금의 소득은 은퇴 생활 기간에 관계없이 평생 보장됩니다. 은퇴 생활 기간을 짐작할 수 없는 만큼, 뉴욕라이프에서는 평생 보장해 드립니다. 


2.의지할 수 있다
시장 변동에 구애받지 않는 보장 소득을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이 은퇴 생활에 필요한 돈을 충당하기 위해 투자금에 손을 댑니다. 하지만 주식 시장의 손실은 이러한 전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감소 중인 투자금에 손을 대면 그 지속 기간이 빠르게 단축될 수 있습니다. 보장 소득 연금을 전체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여, 이러한 위험 요소와 예측 불가능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받으시는 소득이 주식 시장에 묶여 있지 않고, 남은 평생 의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물가상승률을 반영해 준다
선택적인 기능을 이용하여 구매력을 유지하세요. 지난 몇십 년 동안의 주유비, 식료품비, 교육비 상승은 물가상승률이 삶에 미치는 영향을 분명히 보여 주는 예입니다. 편리하게도 보장 소득 연금은 선택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물가상승률의 영향으로부터 소득을 보호함으로써, 남은 은퇴 기간 동안 계속 변하는 최신의 경제 상황을 반영합니다.


4.롤오버를 돕는다
기존의 은퇴 플랜 자산을 평생 보장 소득으로 전환하세요. 이전 고용주의 401(k)에 적립된 자금이 있으신가요? IRA, 403(b) 또는 고용주가 후원하는 은퇴 플랜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십니까?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장 소득 연금으로 전환하는 것은 정확히 의도한 대로 돈을 전환하는, 즉 고객님의 남은 평생 의지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소득원으로 전환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5.나만을 위해 설계됩니다. 
소득이 언제 필요하신가요? 바로. 즉시 또는 내년 내에 소득을 받기 시작하세요. 나중에. 소득 지급일을 나중으로 연기하세요. 높은 지급률의 혜택을 누리고 일시불로 큰 돈이 나가는 대신 장기간에 걸쳐 부담 없는 금액의 보험료를 낼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소득을 받고 싶으신가요? 소득 지급 빈도를 선택하세요. 매월 ·분기별 ·반기별 ·매년 소득 변화가 필요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뉴욕라이프의 보장 소득 연금은 일률적인 상품이 아닙니다. 미래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판매 상품 및 옵션에 대한 전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팩트 시트를 에이전트에게 요청하세요. 


6.가족도 보장될 수 있다
공동 소유권을 통해 소득을 공유하세요. 배우자나 손주 같은 가족에게도 은퇴 시 고객님의 소득이 보장되기를 바라신다면, 공동 평생 보장 소득 연금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남은 평생, 고객님과 가족에게 소득 지급이 보장됩니다.


7.다른 소득원에서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보장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유형의 전략보다 더 높은 소득액을 창출하세요. 보장 소득 연금에서 받으시는 각 소득 지불금 내역은 다음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험료 반환액(납입하신 금액) 
▷이자(고객님의 보험료 투자로 생긴 뉴욕라이프의 소득) 
▷ 리스크 풀링(위험 분산, risk pooling)(보험 회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금액) 세 번째 요소가 다른 전략들의 소득액이 더 낮을 확률이 높아지는 이유입니다. 뉴욕라이프 같은 보험 회사만이 더 많은 소득을 제공하기 위해 리스크 풀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득 연금의 경우, 소득 지불금은 추가 소득이나 현금 구입에 사용되는 배당금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배당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8. 은퇴 계획 간소화를 도와준다
최소 인출금 규정을 자동 충족합니다. 최소 인출금(required minimum distribution, RMD)은 IRS가 72세 이후에 세금 혜택이 있는 은퇴 플랜에서 인출하도록 요구하는 금액입니다. 이러한 인출금을 계산하기란 복잡하고 번거로울 수 있으며, 인출하지 않는 경우 IRS에서 상당한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지금 RMD를 세금 혜택이 있는 은퇴 플랜에서 인출하고 계시거나 앞으로 언젠가는 그래야 한다면, 이러한 자산에 대한 보장 소득 연금 전환 고려는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구매 첫해 이후)에서 받는 소득은 자동으로 고객님의 RMD 요건을 충족하게 됩니다. 연금 외의 세금 혜택이 있는 다른 자산들은 여전히 매년 충족해야 하는 RMD 요건이 있지만, 이 자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미국 재무부의 최근 규제들은 보험 소유자들이 세금 혜택이 있는 장수 연금 계약(Qualifying Longevity Annuity Contract, QLAC) 상품을 구매할 경우, 72세(최대 85세)가 넘는 시점으로 RMD를 연기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뉴욕라이프는 이제 보험 소유자가 일부 상품을 QLAC로 지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즉, 고객님의 은퇴 저축액을 최적화하고 미래의 재무 목표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필수 은퇴 인출의 일부를 연기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9.상속인에게 유산을 남길 수 있다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유산으로 남기세요. 연금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오해는 고객의 사망 시 보험 회사가 돈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보장 소득 연금의 경우 사망 시 고객님의 소득은 수혜자에게 바로 상속이 가능합니다. 지불 옵션은 다양하며, 소득을 최대화하거나 유산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망보험금 옵션을 선택하면, 혜택은 일시불이나 분할 지급으로 제공되며, 일반적으로 해당 가족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유언장 공증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사망보험금은 선택하는 지불 옵션과 계약 증서의 기간 동안 고객님이 받는 소득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