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토요일 세컨홈 … 줌으로도 참석 가능

    콜로라도 입시전문학원 엑셀러레이트 학원(Excellerate Learning Studio) 의 김보람 원장(Chris Kim)과 미국 투자전문 회사 에드워드 존스의 재무설계사 이다솜(Faith Lee)이 손을 잡고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학자금 준비 레시피 (College Funding Roadmap)'라는 제목으로 7월 29일 토요일 오전 세컨홈(3138 S Parker Rd,Aurora, CO 80014)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참석할 수도 있다. 김보람 원장은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대학 준비 로드맵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그녀는 학문적, 재정적, 사회적으로 적합한 대학 교육 계획을 강조하며, 각각의 학생들의 능력과 성장을 극대화하여 사회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보람 원장은 ISTE(International Society of Technology in Education), IDEA(Illinois Digital Educators Alliance), 그리고 HECA(Higher Education Consultants Association)의 회원이다.


    이다솜 재무설계사는 콜로라도에서SIE, Series 7, Series 66 의 투자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소수의 한인 재무설계사 중 한 명으로 은퇴 준비나 학자금 저축을 고려하는 개인 및 자금운용이 필요한 기업들을 위해서 자산운용과 투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코넬 대학교 학부를 졸업한 그녀는 학자금 상환을 위해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대학 학자금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응원하고 돕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AAMS(Accredited Asset Management Specialist)와 CFP(Certified Financial Planner) 자격증을 준비 중이며, 한인과 미국 사회에 재정 관리 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미나는 한국어로 오전 9시에, 영어로는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 세미나에서는 대학비 준비를 위한 핵심 정보와 활용 가능한 장학금 및 학자금 보조 프로그램, 그리고 사전에 준비할 수 있는 저축 전략에 대해 소개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자녀를 둔 부모님들께서는 이 세미나를 통해 자녀의 대학 비용 준비에 필수적인 사항과 장학금, 보조금 프로그램 활용, 그리고 미리 시작할 수 있는 저축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 참석 예약 및 문의는 312-820-4578, 혹은 consulting@excellerate.sutdio으로 연락하면 된다.  대학 입학과 학자금 준비에 관심 있는 한인 학부모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참석하여 자녀의 미래를 위한 명확한 비용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자.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