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제임스 유(일반부), 최승하(여자부), 이찬수(시니어부)씨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가 주최하는 제2회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 골프대회가 지난 7월 8일 오후 1시 오로라소재 헤리테지 이글밴드 골프장에서 열렸다.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가 주최하는 제2회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 골프대회가 지난 7월 8일 오후 1시 오로라소재 헤리테지 이글밴드 골프장에서 열렸다.

 

    콜로라도 경제인협회(회장 최준경, 이하 월드옥타)가 주최하는 제2회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오후 1시 오로라소재 헤리테지 이글밴드 골프장(Heritage Eagle Bend Golf Club, 23155 E. Heritage Pkwy, Aurora, CO 80016)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미래 경제 주역인 월드옥타 차세대 경제인 양성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콜로라도 경제인 친선 도모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겸해 기획되었다. 화창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약 140여명이 참가해 한인사회 내 친목을 다지며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뤘다. 대회를 마치고 저녁식사 시간에는 푸짐하게 준비된 경품 추첨 및 시상식이 이어졌다. 홀인원은 테슬라 자동차 혹은 9만달러 상당의 현금이 상품으로 걸렸지만 아쉽게도 불발했다. 그러나 한국왕복항공권을 비롯해 75인치 TV, 아이패드, 아이팟프로, 압력밥솥, 심마니 장석훈의 공진단과 경옥고, 골프백, 효한의원 보약, 애플워치 등 푸짐한 상품들이 추첨을 통해 전달되었다. 한편, 이번 대회의 일반부 1등은 75타를 친 제임스 유(James Yoo), 여자 1등은 77타를 친 최승하(Seungha Choi), 시니어 1등은 82타를 친 이찬수(Chan Soo Lee)씨가 각각 차지했다.  


다음은 제2회 콜로라도 한인 경제인협회 골프대회 수상자 내역이다.
◆남자 일반부
 1등 제임스 유, 2등 김정열, 3등 최용성
◆여자부
 1등 최승하, 2등 김해나, 3등 안순임
◆시니어부
 1등 이찬수
◆장타상
 Jinyoung  Bang / Kyoung Oh
◆근접상
 박찬직, 김태규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